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현대백화점 미아, 수제 버거, 패티 바이 번! 내돈내산 후기

by 램어 2022. 12. 10.
반응형


1. 오랜만에 간 현대 백화점의 미아점입니다!

주말 점심은 남편에게 자유를! 주말마다 뭘 먹을지 고민하는 쉐프님에게 한 끼 자유를 드리며!

새로운 음식으로 혀에도 신선함을 주고자 ㅋㅋㅋㅋㅋㅋㅋ현대백화점으로 놀러갑니다~

 

연초만 해도 현대백화점의 그린 프렌즈 제도가 활발해서,

매달 부부가 9000p, 합쳐 18000원을 적립해서 한달마다 플렉스를 했는데

요즘은 조건도 까다로워지고 도저히 맞춰서 맞을 수가 없어서 페트병도 걍 아파트에 다 버리고 ㅋㅋㅋㅋ

모아둔 옷들도 헌옷함에 다 버렸습니다ㅋㅋㅋㅋ그러니까 잘 안가게 되더라고여

오랜만에 가서 새로운 가게가 생겼길래 냉큼 맛보았습니다!

현대 백화점(미아점)의 수제버거, 패티 바이 번! 입니다.

 

 

 

 

 

2. 우리 부부가 패티 바이 번에서시킨 메뉴 입니다!

우아우 다시 봐도 침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치킨 스테이크 버거 세트(단품: 7.8/세트: 11.8)
베이컨 치즈버거 단품(단품: 7.8/세트: 11.8)

 

우리 부부는 탄산음료를 잘 먹지 않는 터라, 단품 2개에 오리지널 감자튀김을 시킬까 고민했었어요

조금 더 저렴하게 다양함을 맛보고자 세트로 하긴 했는데, 

 

담에 먹는다면 새로운 버거 단품2개+갈릭 버터 감자 튀김을 할 거 같아요~~

 

물론 세트로 시킬 때의 감자튀김의 양과 맛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옆 좌석의 애기2명의 부부께서는 단품버거+감튀+어니언 튀김 하셨는데 어니언 튀김 하나만...할 뻔...ㅋㅋㅋㅋ

 

 

 

 

 


 

패티 바이 번 인테리어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현대 백화점은 지하 식당가도 힙해요ㅋㅋㅋㅋㅋㅋ

통일성 있게 모든 가게의 간판은 갈색 바탕에 흰 글씨+동일 폰트 입니다~

예쁘고 잘 꾸며두어서 한 바퀴 돌면 눈도 재밌습니다 ㅎㅎㅎ

우리는 아침먹고 쉬다가 점심쯤 나왔는데 가족 단위로 무쟈게 많이 나오셨어요~

다들 같은 마음으로 ㅋㅋㅋㅋㅋㅋㅋ아 점심은 좀 나가서 먹자...!

 

 

 

 


패티 바이 번 메뉴판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메뉴판 깔꼼하죠?

 

저 버거사진들이 진짜 침 꼴깍 나오게 찍혀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아이 있는 부모님들 다 걸음을 멈춰서 메뉴판 보고 가십니다 ㅋㅋㅋㅋㅋ

우리 부부 역시 스벅 근처에 앉아 있다가 결국 수제버거 먹으러 다시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티 바이 번 실내 인테리어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오픈 주방이며, 작은 가게이지만 3분이서 움직이셨습니다.

사람이 적은 편은 아니었는데 메뉴는 금방 나왔어요~

 

친절하시고, 음식 먹는 3면에 모두 소스통(칠리, 케찹, 머스터드)과 휴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피클과 나이프+포크는 메뉴를 시키고, 받아가는 한 면에만 있으므로 음식 챙겨가실 때 가져가셔요~

피클은 그냥 그랬어요(소근소근)

 

그릇도, 인테리어도, 오픈 주방도, 메뉴판도, 음식들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패티 바이 번 식기류 및 소스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우리 자리에도 이렇게 소스통이 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편하게 소스 뿌려먹을 수 있습니다.

 

 

 

짜잔- 메뉴가 나왔습니다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치킨 스테이크 버거와 베이컨 치즈버거 였는데요

저는 치킨 스테이크 버거가 200배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피클 담는 통이 따로 없어서 저렇게 버거 옆에 두었습니다.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치킨 스테이크 버거 근접샷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베이컨 치즈 버거 근접샷

미아 현대백화점 식당가 수제버거 패티바이 번

우리 남편이가 감튀를 아트로 승화시킴 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저는 요새 h,point앱에서 타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길래

하나머니/리브메이트 포인트 전환해서 13500원 정도를 포인트로 결제 후 차액만 카드 결제 했습니다. 

 

만일 포인트 할인 없이 카드 결제를 해야 할 때 또 먹겠냐고 물으면 약간 주춤할듯 해요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는데 가격 대비해서는 우리 부부가 자주 갈 수 있는 곳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물가가 너무 올랐는데, 외식을 잘 안해서 감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 주의* 

 빵도, 양파도, 야채 신선도도, 고기도, 다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가..격^^; ㅋㅋㅋㅋㅋㅋㅋ

 

미아 현대백화점 주말 메뉴 추천

 

 

 

 


*패티 바이 번 미아 현대 백화점 정보 입니다

*패티바이번 위치: 현대백화점 미아점,  B1 층 
*전화번호 : 02.2117.1004
* 영업시간: 주말(금-일) 영업시간 10 : 30 - 20 : 30
*주차 넣어주십니다, 현대포인트 사용가능!

 

 

매장 정보 찾다 보니 체인점이군요! 어쩐지 인테리어의 고급짐이; 남달랐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