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포천 수목원 옆 갓송 제면소, 이송 제면소, 또 먹고 싶습니다

by 램어 2022. 10. 18.
반응형

1. 가을엔역시 수목원!

남편이와 가을 뿌시기 대작전!

포천의 국립수목원에 와봅니다.

지인짜 잘해뒀네요?!

 

입장료도 미친 저렴함!(1000원입니다! 믿기십니까?!) but 넘모 훌륭한 퀄리티

우리 부부는 또 오리라 다짐합니다!

진짜 월요일도 수월하게 지나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기분이 좋아요 초록의 힘이란!!!!

가을, 포천 국립수목원

 

 

 

2. 그렇게 간식을 부수고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고픈 우리 둘

이정도면, 수목원은 거들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 목적이 자연 속에서 음식 먹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피톤치드 완전 먹고, 간식 완전 먹고 아주 잘 놀다 갑니다

 

 

 

 

3. 아니 참참, 그래서 저는 갓송 제면소 아니 이송 제면소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마치 카페같은 외관,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훌륭한 맛까지!

다음에 또 들리기로 다짐하면서 이건 꼭 알려야해! 포스팅을 합니다

외식 잘 안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맨날 먹고 다니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송 제면소 외관입니다

주차장 가는 곳이에요

오르막길은 차 가는길, 사람은 저 계단으로 이동하시면 편리합니다. 주차장 핵넓어용

 

포천 국수 맛집 이송 제면소

 

 

 

 

 

이송제면소 입구

메뉴 간단! 이송 국수, 비빔국수, 세트, 수제 치즈볼 핵심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이송, 비빔, 수제 치즈볼 모두 맛봅니다 

꿀꿀

더 먹을 수 있습니다!!!!

포천 국수 맛집 이송 제면소

 

 

 

 

이송 제면소 실내 인테리어

포천 국수 맛집 이송 제면소

모르고 보면 그냥 카페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화분도 예쁘고, 테이블도 띄엄 띄엄 

실내를 다 못찍었는데, 지인짜 넓습니다~~~~~~~~~~~~~~~~~~~~~~~~~~~~~~

어디든 자리를 잡으시면 되어요

진짜 배경도 예쁘고 맛도 있고 행복해요

 

포천 국수 맛집 이송 제면소

 

주문은 키오스크, 메뉴는 직접 가져오고 퇴식구에 반납합니다

인건비 아끼셔서 이 가격이 나오는듯해요

매우 만족입니다

가격 낮춰주시고 제가 가지고 오고, 제가 단무지도 리필할 수 있어요

 

 

포천 국수 맛집 이송 제면소

모든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던 우리

1) 이송 국수 양 많이 7,000원

2) 비빔국수 세트 9,000원

 

비빔국수 양많이 하고 싶었는데, 그러면 치즈볼 세트가 안되어요

ㅠㅠㅠ아쉽다 이송국수 양많이 한거 현명한 선택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00원에 맛나는 메뉴를 배부르게 먹고 나서 기분이가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영롱한 이송 제면소의 메뉴입니다

갸아아악

맛있는건 한 번 더 !!!!!!!!!!!!!

 

포천 국수 맛집 이송 제면소

 

 

이송 제면소 정보

위치: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675 2층
영업시간: 월-일, 11:00-19:00, 라스트 오더18:45
연락처: 031-541-1232
기타: 주차 매우 편리합니다, 남/녀 화장실 구분

 

 

이송 제면소 홈페이지 메뉴 

국립수목원 국수 맛집 이송 제면소

너무 맛있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포천수목원 갈때 또 들려서 맛집 뿌셔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