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먹을수록 눈물나는 연어초밥, 은행골x연어12피스

by 램어 2022. 11. 25.
반응형

1, 하루종일 머릿속을 지배하던 4글자. 연.어.초.밥

임신 후 날음식을 안먹으려고 조심하고 있었는데

도저히, 머리속에서 연어초밥 네 글자를 떼어낼 수가 없는거에요....

이래 저래 검색하고 고민하다가, 맛있다고 소문 난 은행골에서 연어초밥 12p를 주문했습니다

결과는, 대 성공!!!!!!!!!!!!!!!!1

입덧 때문에 평소 먹는 양보다 1/3이하로만 먹고 있었는데 연어초밥 12피스는 거의 다먹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은행골의 연어초밥 12pc!

초밥 언박싱 가봅니다!!!!!!!!!!!!!!!!

 

 

은행골 초밥

 

*은행골은 환경을 생각하여 포장을 최소화하여 절감한 비용으로
묵은지 초밥 또는 계란초밥 1피스를 서비스로 내어드리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포장 더 줄이고 초밥 더 쥬시면 더 좋아요!!!!!!!!!!

 

 

연어초밥 추천 은행골 초밥

제가 시킨 것은 12pc연어초밥+미니 우동입니다. (메뉴 18,000원, 배달료 3540원)

 

 

저기 옆에 있는 새우초밥과 묵은지+연어 초밥은 서비스로 주신거에요!

우오 ㅠㅠㅠㅠㅠㅠ 묵은지 초밥 핵전맛탱!!! 새우도 전맛탱 ㅠㅠㅠ

너무너무 꿀떡꿀떡 넘어가요!!!!!!

와사비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초밥 추천 은행골 초밥

 

-은행골의 초밥12pc 먹기 직전 세팅 완료 입니다.

와사비+간장 준비로 사실 모든 준비 완료 ㅋㅋㅋㅋㅋㅋㅋ

임신중이라 술은 못먹 땨흑

포스팅 하려고 다시 보니 또 침나오네요 츄릅

 

 

 


 

연어초밥 추천 은행골 초밥

 

맛있는 건 한 번 더~~~ 

 

 

요 언어초밥은 밥 양이 많진 않고요 대신에 연어가 무쟈게 쫄깃하고 두꺼워요

요즘 소화불량이라 평소 밥 량보다 확 줄여서 먹는터라 저에겐 양이 좀 많았어요

(평소였다면 다 먹었을득 머쓱)

 

잘 드시는 남자분들은 여기다가 뭔가 추가해서 드셔야 할 듯 합니다. 냉모밀? 좋을듯

 

와사비도 맵지 않고 간장도 맛있어서 와사비 더 넣어서도 먹고, 그냥 간장 찍어서 먹고, 우동이랑 먹고

이래 저래 먹다보면 순삭입니다!!!

 

 

연어초밥 추천 은행골 초밥

 

미니 우동은 그냥 그랬어요. 먹다가 찍기도 했지만 면은 좀 불고 양도 적고

저는 미니우동 세트로 오는 건줄 까먹어서 그냥 국물 주실 때 우동 몇 가락과 오뎅 넣어주신줄 ㅋㅋㅋㅋ

미니 우동으로 허기를 좀 채우시려는 생각은 노노

 

근데 간장도 진짜 맛있고, 생각과 락교도 맛있고 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진짜 맛있어서, 통장만 허락해준다면 다음 주에도 한 번 더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연어초밥 추천 은행골 초밥

배민에서 제가 선택한 메뉴입니다. 어제 월드컵 하느라 그랬는지 15000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권 있어서

대략 배달료 3500원 정도에서 3000원 할인받고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평소 먹던 회전초밥집보다는 비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가던 회전초밥집 연어도 미친 끝장맛이지만, 위생을 알 수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조금 가격이 나오더라도 매장이 있고 후기가 증명된 은행골에서 시켜보았습니다.

마싯는 초밥집 은행골

 

 

 

 


3. 은행골 가게 정보입니다.

찾아보니 체인이 크네요! 저는 수유점에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주소: 서울 강북구 한천로139길 10 1층
영업시간: 11:30-22:30, 매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 02-997-4988
-단체석 있음, 포장, 예약가능, 제로 페이 가능

 

 

 

기회 있다면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우리 집에서 거리가 좀 되는데

연어 초밥 너무너무너무 맛있었거든요 ㅠㅠㅠ

 

아 물론 제 입에 연어초밥 이즈 뭔들, 이지만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편, 너무 맛있드라. 남편, 너무 맛있드라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