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잭슨 피자 삼각지점, 꼭 먹어주세요 진짜 핵젼맛 ㅠㅠ(전설 아니고 레전드임....)

by 램어 2022. 10. 29.
반응형
1.  하와이에서 먹은 하와이안 피자가 맛이 없더라. 잭슨 피자가 더 맛있어!!!!

-2주전 하와이 신혼여행 다녀온 지인의 왈.

의문의 하와이 피자 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잭슨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피자가 맛이 없을수가 있나...

피느파인 저는 제가 만든 집 피자부터 피자스쿨부터 파파존스, 미피, 알볼로, 청년 피자 

등등 다양한 피자를 먹어봤지만 제 입엔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부터 말하겠습니다. 조만간 또 가서 하와이안 피자 부시고 오겠습니다.

 

대미친 도른맛 ㅠㅠㅠ 너무 마시쪄영!!!!!!
너무 맛있어서 꼭 다시 가서 먹어보려고요 ㅠㅠㅠㅠㅠㅠ

제 인생 피자에요

완전 완전 완전 완전 완전 완전 맛있었어요!!!!!!!!!!!!!!!!!!!!!!!!!!!!!!!!!!!!!!!!!!!!!1

 

 

 

 

 


3. 우리 부부가 한강 데이트를 가기 위해 들린 잭슨피자, 삼각지점

외관부터 찐으로 뉴욕의 느낌이 낭낭 합니다?

 

저보다 15분 먼저 도착한 언니는 대기가 15분이랬는데, 13:00쯤 전화주문하니 20분 대기였습니다.

픽업 전 전화 예약을 하시면 배고픈 그 순간 핫뜨거운 잭슨 피자를 맛보실 수 있습니댝

왠지 안에서 외쿡 형님들이 햄버거 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4. 들어가기 전 외관부터 심상치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 놀러온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 피자 삼각지점, 외관]

 

잭슨 피자 외관 
잭슨 피자 외관 

 

밖에 붙어 있는 피자 메뉴 및 가격판

스스로도 레전더리 피짜 임을 인지하고 있음

진짜 핵대존맛 마시쪄영

 

 

오늘 날이 따슈해서 저 빨간 의자에서 대기해도 되는데

그냥 안에서 기다렸어용 왜냐면 1초라도 빨리 받아가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 피자 내부]

깔꼼해요-

가장 안쪽에서 조리하시고, 밖에서 주문 받으시고, 할로윈 분위기 낭낭하게 해두시고

계산대 옆에 초콜릿이랑 사탕들도 해두셨더라구요 ㅋㅋㅋㅋ 기다리면서 초콜릿 냠!

 

 

잭슨 피자잭슨 피자 내부 내부
잭슨 피자 내부

 

멜팅 치즈 버거, 파이브 치즈...근데 피자집이고 메뉴에 버거 못찾겠음...?

스파게티는 있네용!

 

 

 


[잭슨피자 메뉴판 자세히 보기]

 

잭슨피자 메뉴판

 

 

 

 


[잭슨 피자 포장 사이즈]

잭슨 피자 크기

저는 퍼스널 4조각 다 먹으면 좀 양이 많더라구요

피자 좋아하는 남편이랑 퍼스널로 2종류 하니까 딱 맞았어요

퍼스널 잘 없는데, 이렇게 다양한 맛으로 먹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당!!!

퍼스널, 레귤러, 라지 사이즈에 맞게 주문하셔요!

라지는 하프 앤 하프가 되니께 사람 수 많으면 라지로 고고

 

할로윈이 찾아온 잭슨 ㅋㅋㅋㅋㅋ

 

잭슨 할로윈

 

제로페이 가능! 화장실 있음! 주차는 안될듯! 포장 전문점!

 

 

 

 


[잭슨 피자 실물 영접]

-홀스레디시 랜치소스, 으깬 고추, 파마산 치즈가 따라옵니다. 피자 1개당 1개씩 주세요. 소스는 추가 구매도 가넝

랜치소스...도라버렸.....

왠 카누를 주시지? 했는데 마치 핫소스 같은 고추가루(?)였어요 ㅋㅋㅋㅋ

(친구 아버님은 뜨거운 물에 타셨다고...알싸하다...)

인도산이라는데 아주 깔꼼하니 레전드 피자에 뿌려먹으니 진짜 천상계 맛으로 업그레이드 됨 ㅠㅠㅠ

 

 

잭슨 피자

우리 부부는

레전드 피자 퍼스널 11,000원
슈퍼 잭슨 피자 퍼스널 11,000

입니다

오늘 알바 잠깐 뛰어서 80,000원 벌었거든여? 22,000원이 식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피자 실물 샷입니다

진짜 .......뭐라고 말해야 하지

대존맛인데요, 페퍼 뿌려서도 먹고, 파마산으로도 먹고, 소스 찍어서도 먹고 한번에 여러 맛으로 느끼는데

고소하고 바삭한 도우에, 고소한 치즈에, 바질에, 풍미 있는 양파에...하악

너-무 맛있어서 진짜...감탄 하면서 먹었어요...

한 판에 11,000원 비싸다고 생각해서 하나만 맛 볼걸 생각했는데 진짜 그랬으면 나자신을 용서치 않았을듯

잭슨 피자, 레전드 피자

 

 

지인은 하와이안 피자, 레전드 피자를 했대요

무려 하와이에서 직접 먹어본 피자가 맛이없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잭슨 피자가 워낙 훌륭해서...

 

잭슨 피자

저도 다음 번엔 하와이안, 레전드로 가보겠습니다.

어휴 맛난거 먹으려고 돈 버는데 알바를 늘리고...잠을 줄이고(?) 더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후기 보니가 그냥 그랬다는 분 계셨는데...

이게 그냥 그랬던 후기를 남기셨던 분들이 그동안 드셨던 피자는 얼마나 맛있으셨을까- 약간 부러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넘넘넘넘넘 맛있어서 더 추워지기 전에 한 번 더 들려서 피자 들고 한강 하보렵니다!!!

이 때는 삼각지역점 말고 이촌역점에서 한 번 먹어볼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신나....

 

+이촌역에서 들어가는 한강에서 토요일 즐기다 왔는데요~

남편이 카카오톡으로 주차료 확인하다보니, 5000원 쿠폰을 겟 했어요!

실컷 놀다가 주차료 무료로 즐기고 왔습니다!

이촌역 방향에서 한강 즐기실 분들은 카카오톡 맵에 있는 쿠폰 활용하셔요 ^^

 

 

2022.05.12 - [열정적, 자유로이, 낭만적으로] - 이촌역]빵 맛집 곤트란쉐리에 카페, 한강 투어하고 빵 뿌시기

이촌에서 한강 투어를 하실 예정이시라면 빵도 함께 뿌셔주시죠!

 

 

 

5. 잭슨 피자 삼각지역 정보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87
*영업시간: 11:00-22:00
*연락처: 02-793-0717
*포장, 배달 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