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애드핏 수익 전환, 작지만 소중한 부수입

by 램어 2022. 2. 21.
반응형

1. 아침부터 애드핏에서 카톡이 옵니다.

워워, 진정해 애드핏; ㅋㅋㅋㅋㅋㅋ

애드핏 수익 정산

콩이야 머야 왜때문에 2개씩 보내는거야 ㅋㅋㅋㅋㅋㅋ

 

2. 제 애드핏 수익은 얾 사실 하루에 최대 몇 백원이 되지 않습니다.

0원인 날도 있고, 많아야 400원?

주력하는 티스토리 수입은 애드센스 이기 때문에 가랑비 옷 젖듯 쌓이는 카카오애드핏은 사실 신경 안쓰고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입이 늘어서 미국 주식 애플 사야징~ 이런생각뿐이었죠 ㅋㅋㅋㅋㅋ

그런데, 문득 오늘 아침 작고 소듕한 애드핏이 지급 요청이 가능하다고 메일과 카톡으로 알림을 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정산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개인 인증1회 하고, 지급신청 버튼 누르면 끗!

애드센스 수익 정산 신청

3. 이번 달은 블로그 수입이 꽤 빵빵한 달입니다.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를 합치면 20만원을 초과합니다 힣힣

만약 애드센스 정산까지 완료되어 400불이 외화잔고 통장으로 찍히면 역대급 수입이 되겠네요 ^^

글쓰기, 라는 취미 생활도 하면서 이렇게 주식 살 돈도 지원받으니 개꿀 혜자 취미입니다 ㅋㅋㅋㅋ

2021.12.07 - [소풋소풋/부수입삼천만땡겨죠] - 실패 없이, 노자본 최고의 부수입은 바로! 글쓰기!

 

실패 없이, 노자본 최고의 부수입은 바로! 글쓰기!

1. 블로그 글쓰기! 라고 생각합니다. 2. 부수입의 주요 요건은 1) 원금 손실 위험도가 낮고 2) 확실한 입금! 이 아니겄습니까? 이 두 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것이 바로 '블로그 포스팅' 입니다. 3

kygi17.tistory.com

 

4. 작지만 소중한 수입의 파이프라인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직은 여전히 노동 투입형 부수입이지만, 고정된 수입을 초과하는 부수입들이 생기니

든든하고 행복합니다.

예상치 못한 수입+월급 중 생활비 제외분은 모두 자동수입을 위해 주식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어서 든든한 파이프라인이 많아져서 숨만 쉬어도 월 1000만원씩 수익이 들어오면 좋겠습니다.

첫술에 배부를 순 없으니, 2022년의 목표는 자동수입 100만원 확보입니다!!!

2022년의 목표 성취를 도와주는 나의 블로그들 더욱 힘쇼!!!!!!!!

티스토리 수익으로 백만장자 되어보자!

5. 이달, 혹은 다음 달에 애드 센스 수익도 외화잔고에 입금될 예정입니다.

나스닥 세일기간인 이달에 들어오면 좋겠는데

슬프게도, 다음 달 입금이 될때까지 나스닥이 세일을 연장할 수도 ㅠㅠㅠ?

이러다 또 가파르게 급등할 수도 있겟죠ㅠㅠㅠ?

오늘을, 내일을 알 수 없는 불투명한 주식장입니다

현금가치가 녹아내리는 시점이므로 최대한 빠르게 자산을 획득하려 합니다.

애드센스 수익 정산

6. 현재 '부의 설계'라는 책을 읽고 있는데 너무너무 훌륭한 책입니다.

얼른 다 읽고, 서평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경제 서적을 많이 읽으며 내공 쌓고, 블로그에도 나눌게요 ^^

티스토리 힘쇼! 애드센스 힘쇼! 애드핏 힘쇼! 내 게좌를 지원해줘!!!!

애드센스 수익으로 해외여행 가곱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