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영국, 자가격리 안한다, 우리는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새로운 거리두기 지침(2.19-3.13)

by 램어 2022. 2. 20.
반응형

1. 나날이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던 영국

결국 확진자도 자가격리 안 한다는 기사가 뜹니다.

영국, 확진자도 자가격리 안 한다… 21일 발표 (msn.com)

 

영국, 확진자도 자가격리 안 한다… 21일 발표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21일(현지시간)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 규정 폐지를 발표할 예정이다. 영국 매체 더선은 19일 존슨 총리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위드 코로나’ 전략을 발표한다고

www.msn.com

영국 코로나 대처
영국 코로나 대처

 

2. 우리나라도 현재 점점 더 위드 코로나로 가는 정책 기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입니다.

2.19(토)-3.13(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 주요 내용입니다

21시와 22시의 차이는 무엇인지, 과연 실효성이 있는지에 대해서 의견이 분분합니다.

매번 정책이 나올때마다 서로 다른 입장에 놓인 사람들은 불만이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ㅠㅠ

정책 한 줄로 인해 생계에 직격탄을 맞을 수도 있고, 또 자유로움이 박탈당할 수도 있기에 언제나 이 문제는 어렵습니다 ㅠㅠ


[새로운 거리두기 방역지침: 2.19-3.13]

1) 운영 시간 : 21시->22시로 변경

2) 사적모임: 종전과 같이 6인까지 허용

3) 출입명부: 의무화 잠정 중단

4) 청소년 방역패스 도입시기: 22.4.1로 조정

 

 

3. 연이어 코로나 확진자 수가 10만명을 육박합니다.

2022.2.20 코로나 확진자 수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 질병 관리청의 한 전문가는(정확한 명칭이 기억이 안나요 ㅠㅠ)

'혹 현재도 친구 중에 코로나에 걸린 사람이 없다면, 당신은 친구가 한 명도 없는 것이다'

라고 말할 정도로 아주 오미크론은 높은 전염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ㅜㅜ웃프네요

이렇게 우리가 위드 코로나 되면서 끝나면 다행인데,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의 위험성도 시시각각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니 거참 사는게 팍팍 합니다.

 

 

4. 이제 좀 국장이 오르나 했더니, 러시아랑 미국 왜 자꾸 싸우는지 ㅠㅠ

아주 정신나간 사람 널뛰기 하듯, 하루에도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2022.02.17 - [소풋소풋/주식 정보정리] - 오보는 쟤가 내고, 코스피는 우리가 흐르고 ㅠㅠ

 

오보는 쟤가 내고, 코스피는 우리가 흐르고 ㅠㅠ

1. 슬며시 올라가던 코스피와 코스닥이 느닷없이 흘러내립니다. 깜짝 놀라 단톡방을 보니 [1보] 러 언론 "우크라군, 친러 반군 장악 루간스크에 포 공격" | 연합뉴스 (yna.co.kr) [1보] 러 언론 "우크라

kygi17.tistory.com

미주 매집하는 거 생각하면 조금 더 있다가 오르면 좋겠고,

물려버린 국내 주식들 생각하면 얼른 정신차리고 오르면 좋겠고 ㅠㅠ

복잡한 심경입니다만, 우선 우야든 상황이 안정되면 좋겠긴 합니다.

 

 

5. 내일은 미장이 안열려요 ㅋㅋㅋㅋㅋ

2022 미국주식 휴장일

밤에 미장 보는 쫄깃한 재미가 있는데 아쉽습니다 ㅋㅋㅋ

국장이 내일 좀 올라서 탈출해보기를 기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주, 자가진단주, 항공주 올라라!!!!!!!!!!!!!!!!젭라!!!!!!!!!!!!!!!!

주말 마루리 잘 하시고, 행복하세요 ^^

거리두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