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실패 없이, 노자본 최고의 부수입은 바로! 글쓰기!

by 램어 2021. 12. 7.
반응형

1. 블로그 글쓰기! 라고 생각합니다.

블로그 글쓰기 시작합시다!

2. 부수입의 주요 요건은 1) 원금 손실 위험도가 낮고 2) 확실한 입금! 이 아니겄습니까?

이 두 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것이 바로 '블로그 포스팅' 입니다.

 

3. 글쓰기를 통해 어을 수 있는 이익은 매우 다양합니다

1) 체험단 실시

2) 광고 수익

3) 글 업로드 수익(고수의 영역)

4) 기분이 됴아

 

등등 입니다.

저같은 쪼랩 블로그도 광고 수입을 소소하게 겟 하고, 우선 기부니가 좋으니까요~

하루를 정리하고 머리가 말꼼 해지는 기분!

이웃 분들과 좋은 정보를 나누는 그 연결되었단 너낌!

포근포근

4. 블로그는 실패하면, 닫아버리고 새로 파면 됩니다.투자금 날릴 수가 없져영

물론 애정을 갖고 오랜 시간 키워둔 블로그가 있다면, 쉽게 버릴 수가 없져 ㅠㅠ

새로운 주제로, 새로운 양식의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는 야심찬 계획이 있으시다면

브런치(다음), 티스토리(카카오(근데 다음이 카카오임), 네이버(명실상부 최강;) 등등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브런치는 아직 사용하지 않고,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매체 특성이 있고, 유입되는 성향도 다르므로 자신에게 맞는, 더 편한 곳으로 둥지를 트시면 됩니다.

나를 품을 수 있는 그 플랫폼 찾기

 

5. 우선 꾸준하게, 글을 쓰다가 광고 수입을 얻으면 오 개꿀! 부수입 창출! 하시면서

꾸준하게 하시면 되는데, 더 유입이 좋고, 수익화되는 블로그는 ㅋㅋㅋㅋ

제가 우선 되본 다음에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꾸준히, 열심히 쓰는것에 특화된 저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부수입과 따스한 연말 되셔요

6. 우리 글쓰고, 행복하고, 부수입으로 자동수입 확보하고

더욱 든든하고 더욱 행복한 연말 연시 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