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한국투자증권 10번 출석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겟하기! 커피 기프티콘

by 램어 2022. 3. 2.
반응형

1. 부수입으로 월세받기, 소풋소풋 부수입 쌓는 블로그, 1년 1억 입니다!

오늘은 10번 출석체크만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를 발견!

모두 10번 손가락 움직여서 커피 기프트콘 겟 하셔요!

한국투자증권 이벤트

2. 지난 번 계좌개설 이벤트로 주식을 받았던 한국투자 입니다 ㅎㅎㅎㅎ

요번에 한국투자에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0번만 출석하면 스타벅스(스벅) 아메리카노를 준대요!

필참입니다 ^^!!!

커피 기프트콘 

3. 본격, 한국투자증권 10번 출석하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이벤트 참여하기!

한국투자 어플에 접속

한국 투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

-한국투자 어플에 접속하여 화면 중앙의 이벤트 페이지 클릭/or

이벤트 탭에서 뱅키스-국내주식-일상이 투자자 클릭

한국 투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시고, 이벤트 참여/출석체크에서 동의 해주세요.

한국 투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시고, 이벤트 참여/출석체크에서 동의 해주세요.

동의하신 후 끝이 아니라, 다시 이벤트 참여/출석체크 또 체크!

한국 투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

-이벤트 참여/출석체크 하단의 출석체크하기 누르면 끝!

한국 투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

4. 여타의 이벤트 처럼 출석 만근 채워서 1000명/100명 뽑아서 주는거 아니라,

한국투자증권 어플에 10번만 접속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지급이래요 ㄷ ㄷ ㄷ 

이만큼 혜자인 이벤트가 어딨게요 ㄷ ㄷ ㄷ 

커피 기프티콘 이벤트는 여러분, 가급적 참여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페 플렉스 즐겨보셔요!

커피 비용 아껴서 미국배당주 사시고 배당 차곡차곡 모아서 성장주 재투자 가보아용 ^^!!

증권사 이벤트

 

5. 이웃 분들 삼쩜삼 이벤트 기프티콘 받으셨나요?

전 오늘 퇴근길에 띠링 오니까 너무 행복하고 좋았다리~~~~

이웃님들도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마구마구 받으시고 커피 플렉스 왕창왕창 즐겨주셔요 ^^

2022.02.25 - [소풋소풋/부수입삼천만땡겨죠] - 떼인 세금 간편하게 돌려받자, 삼쩜삼 친구 추천 이벤트,아메리카노 쿠폰 이벤트

 

떼인 세금 간편하게 돌려받자, 삼쩜삼 친구 추천 이벤트,아메리카노 쿠폰 이벤트

1. 있는 줄도 몰랐던 돌려받지 못한 세금을 간편하게 환급받는데+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와 나에게 아메리카노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2. 삼쩜삼에서 진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입니다.

kygi17.tistory.com

삼쩜삼 커피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