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떼인 세금 간편하게 돌려받자, 삼쩜삼 친구 추천 이벤트,아메리카노 쿠폰 이벤트

by 램어 2022. 2. 25.
반응형

1. 있는 줄도 몰랐던 돌려받지 못한 세금을 간편하게 환급받는데+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와 나에게 아메리카노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커피 쿠폰 이벤트

2. 삼쩜삼에서 진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입니다.

친구와 나와 함께 세금 환급+커피까지!

5년치 세금 돌려 받고 친구도 나도 커피 받기

 

3. 떼인 세금 간편하게 돌려받자 - 삼쩜삼 (3o3.co.kr)

 

삼쩜삼 - 내 숨은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믿고 받는 삼쩜삼, 내 숨은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app.3o3.co.kr

위의 링크를 들어가시면, 바로 2022년으로부터 5개년치 환급되지 못한 세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말 정산 했는데도 환급액이 남았냐구요!?

->네^^!

 

저도 이번에 수수료 1000원 떼고, 7800원을 돌려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쩜삼 수완이 훌륭해~ 

삼쩜삼 환급액 조회하기

4. 귀찮다고 앱테크(인터넷 폐지줍기^^;)나 이벤트에 거의 참여하지 않는 남편이가

옆에 꼭 붙어서 빨리 하라고 재촉하던 세금 환급 이벤트 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커피 이벤트는 필수 참여 아닙니까!

커피 이벤트, 커피 기프트콘

5. 삼쩜삼에서 세금 환급 단계는 간단합니다.

삼쩜삼 링크 누르시고-환급액 조회하시고 순서에 따라 개인인증 하시면

바로 환급액 조회가 가능합니다.

목돈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환급액을 수신할 계좌 입력 하면 끗 입니다.

 

단계가 간단하며, 내 몫인 세금이니까 꼭 환급받으셔서 디저트라도 드시기를 바랍니다.

삼쩜삼 세금 환급

6. 어제 기류가 심상찮아서 애플 손절치고 제발 멈춰라 푸튼님아...

우크라이나 사람들 다치지 마시길 ㅠㅠㅠ 기원하고 있었는데

그 밤에 이말올 시전; 나스닥 7%오른거 실화 입니까 ㄷ ㄷ ㄷ 

밑에서 달아둔 것은 고사하고, 설마 하고 걸어둔 종목들이 다 매도 되네요 ㄷ ㄷ ㄷ 

이것이 미장의 파워인가!

모든 분들 계좌 복구하시고, 상승장이 얼른와서 물려있는 종목들 탈출하고 부자되세요 ^^

세금 환급 받아도 부자는 못되겠지만, 부자를 위한 종잣돈을 마련할 수 있다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