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카드 페이백으로 휴가비 지원받기!(농협 올바른 felx카드, KB Goodday 카드로 20만원 페이백!)

by 램어 2022. 1. 28.
반응형

1. 설연휴 이후 휴가 계획하신 분들 많으시죠?

이왕 가시는 거, 카드사 휴가비 받고! 체험단도 신청하시고! 휴가비 지원받고 떠나셔요!

카드사에 휴가비 지원받기

2. 이번 2월 초에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로 한 우리 부부

2021년 고생했고, 2022년은 더 고생할 예정이니까 잘 먹고, 잘 체험하고 오려고 합니다.

우리는 비행기, 숙소, 렌트카는 가급적 저렴하게 하였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먹고, 체험하는데 몰빵!!!!!

그리고 이 때를 위해 각각 기존에 없던 카드 발급을 하고자 합니다.

(체험단도 3개 정도 신청했습니다. 안될 확률이 높지만 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

 

3.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카드 이벤트 참여 안내드립니다.

네이버-네이버페이-이벤트 들어가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의 카드 입니다.

저는 여타의 카드를 다 소유하고 있는지라 ㅋㅋㅋㅋㅋ참여할 수 있는 카드는 농협카드 뿐입니다.

 

네이버에서 카드 개설 이벤트 10만원 페이백

네이버-네이버페이-이벤트/쿠폰 접속합니다

네이버에서 카드 개설 이벤트 10만원 페이백

네이버 페이 하시는 분들, 저기 클릭+10 누르시면 네이버페이 10원씩 줍니다 ㅋㅋㅋ핵개꿀!

이벤트 카드 보시고 가장 혜택 좋은 애들로 골라가셔요 ㅋㅋㅋㅋㅋ

저는 NH농협카드 픽입니다. 10만원 쓰면 10만원 네이버 페이로 페이백 해줍니다!

NH농협카드 발급시 유의사항은 '응모하기'꼭 누르셔야 합니다.

어제부터 시도중인데, 시스템도 불안정하고 ㅠㅠ 오류도 많고 어흑 농협이야 힘내라 ㅠㅠㅠ

네이버에서 카드 개설 이벤트 10만원 페이백
네이버에서 카드 개설 이벤트 10만원 페이백

이번에 킴예가 발급받을 카드 입니다.

참여 방법을 잘 살펴보신 후 '응모하기' 꼭 눌러주세요

 

남편이는 CJ에서 진행하는 KB국민카드를 발급 받아서 10만원 페이백 받을 예정인데

바쁜 우리 남편이는 뭘 자꾸 깜박해서 계속 상기시켜줘야 합니다

지난 번 휴가에 발급받은 카드도 10만원 이상 쓰면 10만원 페이백인데 9만 7천원인가, 하여튼 모자라게 써서 썡돈 날림ㅠㅠ

연회비+쌩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제 했겠지 그 카드...? 다시 물어봐야겠어요;

 

4.  CJ one과 연계된 카드로, 2.15(화)까지 10만원 이상 사용시 10만원 캐시백 하는 이벤트 입니다.

kb국민 굿데이, 굿데이 올림 카드 2종인데 소비 내역에 맞게 사용하셔요.

아래 링크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https://m.cjone.com/cjmmobile/snsShare.do?action=M130000&url=https%3A%2F%2Fm.cjone.com%2Fcjmmobile%2Ffinance%2Ffinancedetail.do%3Ffinance_seq%3D12072 

 

CJ ONE 금융타운-KB국민카드_1월(2차)

 

m.cjone.com

 

cj와 kb국민카드 콜라보의 카드 개설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입니다

cj와 kb카드 굿데이 카드, 굿데이 올림 카드 캐시백 

남편이는 kb카드가 없어서 이걸 발급하고서 휴가가서 10만원 팡팡 쓰고 10만원 캐시백 받을 예정입니다.

응모도 간단하고, 환급도 빨라서 좋네요. 잊어버릴 때쯤 다시 돌려주기도 하던데.

카드 개설 이벤트 

5. 이왕 가는 휴가, 카드사 혜택 다 누리시고

해당 지역의 맛집 체험단도 신청하셔서 제대로 누리고 오셔요~~

저는 이번 제주도 여행 푸드 파이터 이자, 힐링도 하고, 체험도 여럿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담주임 ㅋㅋㅋㅋㅋㅋ이미 설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직 qyld가 69개입니다 끄읍...언제 600개 모으지

얼렁 달려보겠습니다!!!!

카드 개설 이벤트 농협,k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