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이마트]연어 초밥이 왕많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램어 2023. 1. 16.
반응형

1. 이마트 갔다가 업어온 연어초밥!

이마트 갈 때마다 안사면서도 초밥 코너, 치킨 코너를 배회하다 오는데요

가급적 날음식을 안먹(이려)는 임산부+남편 2인 가족이라서요 ㅠㅠㅠㅠㅠㅠ

원하는 만큼 연어초밥을 먹어보는게 소원입니다 ㅋㅋㅋㅋ

 

무튼, 토요일도 장보러 가서 연어초밥을 뚫어져라 보는데

흔쾌히 담으라는 남편의 허락!

맘 바꾸기 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바구니에 넣고서 다른 코너로 이동합니다

아주 오랜만에 이마트에서 업어온 연어초밥입니다!!!!

 

2. 황급히 들고오느라 제대로 살펴보지 못하고 들고왔는데요

여러 모로 아쉬움이 남는 제품입니다

 

우선 가격할인에 혹해서 황급히 바구니에 담았는데요

토요일 기준으로(16일) 2일 전 01.14(목) 16:13에 제작한 초밥이었습니다.

자세히 봤으면 안샀을 수도 있을듯 ㅠㅠ

이마트가 좀 더 저렴하긴 하지만, 돈 좀 더주면 바로 만든 초밥 먹을 수 있는데 ㅠㅠ

이마트 연어초밥 all

이마트 초밥을 안먹게 된 계기가 스시초가 일본산이라서 그동안 좀 꺼려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나서야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배고팠었나봐요

이마트 연어초밥 all

 

짜잔-

연어 초밥 세트 오픈이요~

16개 피스 연어초밥+생각절임+락교+간장 입니다

으아니! 와사비가 없다니요!!!!

불량품인줄 알았습니다....?!

우리집에 있는 연와사비 가져다가 짜서 먹었는데 너무 아쉽잖아요

+자세히 보니 연어 너무 얇아서 바람 불면 날아가겠숴요....

이마트 연어초밥 a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알리려고 굳이 옆에서 찍어봄

초밥이 추워요...연어좀 도탑게 덮어주세요 ㅠㅠㅠ

얇아...

 

이마트 연어초밥 all

유자맛, 구운 연어, 절임 연어 등등 다양한 맛이 있다고 하는데

사실 연어 is 뭔들...

가격대비 아쉬운 퀄리티라서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이 돈이면 좀 더 보태서 제대로 된 연어초밥 먹겠습니다^^

연어초밥에 진심인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연어초밥 all

 

 

3. 연어 초밥 with 건강식의 저녁 식단입니다

샐러드 용 야채는 이마트보다 홈플이 더 저렴한거 같아요~

야채 샐러드+40% 할인 코너에서 업어온 방토+바질 닭가슴살 샐러드에 오리엔탈 드레싱 붓고

점심에 먹고 남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에 연어초밥 먹었습니다

원래 모밀이나 라멘 곁들여서 먹으려고 했는데 남은 죽을 담날까지 두고 싶지 않아서...

물론 우리는 이 요상한 조합의 저녁을 다 먹고 현대 백화점에서 어플과 카톡 선물 받은 소금빵과 핫초코로 디저트 했습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사랑합니다! 계속 뿌려주세요! h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플렉스 종종 합니다!!!!

 

 

4. 물론 이마트에서 만들어서 파는 초밥이 초밥집 초밥의 퀄리티를 따라갈 수야 없겠지만

가격대비 많이 아쉬운 초밥세트였습니다 ㅠㅠ

하나에 1188원 꼴이니까 맛을 너무 기대하면 안되는 제품이긴 한데요

그래서 조금 더 주고 스시로 가서 먹으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스시로 초밥

1900원에 2개 주는데요....

생각해보니 스시로가 더 낫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거지도 뒷처리도 안해도 된단 말이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날이 더 맛나는 초밥을 찾아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언젠가 일본도 방문해서 초밥 먹어보고싶습니다

와사비 테러 없는 가게로 가봐야지 ㅋㅋㅋㅋㅋ50년 안에 가보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