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유리키친 뚱카롱, 맛도 다양, 질리지 않는 단맛!

by 램어 2023. 1. 19.
반응형

1, 꺄르!!!! 맛있는게 제일 좋아!!!!!!!!!!!!!!!!!!!

임신 선물로 뚱카롱을 받았습니다^0^

지난 번에 꽃다발 주신 센스 넘치는 형님께서 이번엔 달달이로 ㅠㅠ

갬동의 갬동의 갬동 ㅠㅠ 지금 야금 야금 하나씩 꺼내먹는데요,

마치 재밌는 책 넘기는 게 아쉽듯이, 하나씩 줄어드는게 너무 아쉬워용 ㅠㅠㅠ

 

2. 세상에는 맛있는게 참 많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주시는 가게들이 많아서 행복해요

그래서 돈 벌 맛이 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나는거 먹기, 맛나는거 같이 먹기, 맛나는거 사주기 너무 좋습니다~~~

제 삶의 낙이에요 ㅋㅋㅋㅋㅋ맛난것을 공유하며 차곡차곡 추억 쌓는거

그럼 요근래 만난 찐으로 만난 숨은 보물 공유합니다!!!!

 

유리키친의 뚱카롱 입니다!

 

유리키친 뚱카롱

 

 

 

유리키친 뚱카롱 보관법:
매장 직접 제조! 냉동 보관 해주시고, 먹기 직전 2-3분 전에 꺼내면 천상의 맛!

 

 

유리키친 뚱카롱

 

이미 많은 것이 제 뱃속으로 들어갔구요 ㅋㅋㅋ

필링도 다양하고, 저 뚱카롱 필링이 단일한것이 아니라 가운데 잼이 들어있거나 다른 맛이 섞여 있어서

단거 좋아하지만 많이는 못 먹는 저도 하나는 바로 끝장 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금 야금 하나씩 뿌시는 중

 

유리키친 뚱카롱

 

단점이라면....

한 입에 예쁘게 먹기는 힘들고요

입을 최대한 벌리고 크와아아아아아앙!!!! 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먹어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뚱카롱 모양 잡기가 힘들어서, 반 남기고 할 것도 없이 다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

제 입이 작은 편이고 입평수도 잘 안빠져가지고 뭘 예쁘고 맛있게 먹기가 힘들긴 합니다 ㅋㅋㅋㅋ

 

 

 

 

3. 원래 할 일 얼추 마치고, 남편 오기 전에 배고픔 참는 용도로 먹는데요

포스팅 하니까 너무 먹고 싶네요....?

맛있는 포스팅의 단점이랄까 보면서 먹고 싶어져요 ㅋㅋㅋㅋ

우선 반만 먹고 나머지 오후에 반 먹는거 시도해보겠습니다....

인터넷에서 가져온 유리키친 상품들

 

 

 

4. 유리키친 정보입니다.

선물 받는거라 인터넷으로만 정보를 찾는데 잘 안나오네요 ㅠㅠ

위치: 서울시 도봉구 도봉동 30-1 상가1동 지하1층

휑뎅그레한 네이버 정보....

 

 

 

가격도 저렴한데, 사장님 솜씨가 끝장 나시나봐요

블로그 후기 보니까 종류도 매우 많고

위험한 곳이네요...근처 살았으면 매일 한 번씩 들려서 달달이 사왔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