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부산, 온천장역]찐 힐링 카페,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의 커피,모모스

by 램어 2023. 1. 14.
반응형

 

1. 부산 출장 중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카페 모모스!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의 커피숍이라 해서 커피맛을 기대하고 갔는데

 

(사실 커알못임 ㅋㅋㅋㅋ주는대로 마심)

 

건물이 넘모넘모 예쁜것입니댜!!!!!!!!!!!!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2. 모모스 가게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모모스는 1층 야외도 굉장히 넓었습니다.

다만 이날 미세먼지 수준이 나쁨, 이기도 하고 저는 킴추워라고 ㅋㅋㅋㅋ맨날 추워추워 하는 탓에

구경만 하고 실내로 들어갑니다.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야외도 좌석이 많고 꽤 넓습니다.

공사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건물도 있었는데요

인스타 감성으로 맨들어져서 이게 완성인가...? 싶은 곳도 있었어요

 

 

3. 실내로 들어갑니다.

모모스 1층의 모습입니다.

오픈 주방이구요, 커피 만드는 공간이 굉-장히 넓어요!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1층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드립백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아주 많았는데, 포장지가 넘 예뻐서 한컷

빵 종류도 많았어요~

우리는 곧 식사를 하러 갈 예정이라 커피만 ^^

 

 

 

4. 모모스 메뉴 입니다. 오늘의 메뉴가 매일 바뀐다고 하는데,

저는 산미를 좋아해서 오늘의 커피를 핫으로

지인은 고소한 커피를 좋아해서 아이스로 마셨어요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모모스 메뉴판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메뉴
 
 
 
 

5. 모모스 2층으로 올라갑니다.

 

여기도 야외가 또 있고, 넓은 실내가 있습니다

가을에 오면 진짜 너무 좋을듯 ㅠㅠㅠㅠ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루프탑
.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진짜 숲속에 있는 기분이 들 만큼 빽뺵한 대나무

가족 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숙제를 하는 꼬마도 있고, 일하는 분들도 계시고~

 

우리는 자리가 곧 비어서 대나무 옆으로 이동했어요

 

다만 바로 뒤쪽에 흡연실이 있어서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데도 담배냄시 ㅠㅠㅠ

 

임산부 두명이 함께 있는 거라서 그건 좀 거슬렸어요 ㅠㅠㅠ

 
 
온천장역 힐링카페 모모스
 

짜잔- 커피 나왔습니다

커피 하나마다 이렇게 이름과 향을 넣어주시니

커알못이 저도 아 내가 먹는게 과일향과 꽃향기구나! 알고 먹게 되어서 좋아요

 
 
 

6. 온천장역이 번화한 곳은 아니라 자주 가실 일은 없으시겠으나 ㅠㅠ

부산 출장 가시다 들릴 일이 생기시면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이 하는 카페, 모모스 한 번 방문해주세요 ^^

 
 
 
 

7. 부산의 온천장역의 카페, 모모스 정보입니다.

 
위치: 부산 금정구 오시게로 18-1
영업 시간: 월-일 8:00-18:00, 17: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051-512-7034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가넝
 
 

주차장은 따로 앞지만,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