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수락산 크로플각, 평안한 시간 보내기 좋은 크로플 가게

by 램어 2023. 1. 23.
반응형

1, 설날은 풍족하게!

가족과 함께 맛난 돼지 갈비! 거하게 뜯고, 배통통하며 후식 뿌시러 갔습니다.

가족들이 이미 맛보았다는 크로플각!

2층 매장이구요, 밖 유리창에 검정 시트지? 가 있어서 잘 안보이는데

형광등 켜진거 확인하고 올라갔습니다 ㅎㅎㅎㅎ

 

 

 

 

2. 크로플각 수락점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친절하신 사장님이 밝게 인사해주셔요

라이더님을 위한 인사도 있는데, 제가 메뉴판인줄 알고 찍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락산 크로플각

 

 

 

[크로플각 메뉴 고르기]

먼저 크로플 종류와 캔커키, 넌커피, 에이드&쥬스, 세트 및 옵션이 있어요

세트는 200원+a 정도 더 저렴해요~

크로플+커피 세트로 고르실 수도 있고

커피x3 요렇게 고르셔서 저렴하게 고르실 수도 있어요 커피x3이 600원 정도?

 

메뉴를 다 살펴본 것이 아니지만, 인원 수 맞게 고민하셔서

크로플+음료 세트 or 커피 묶음 선택하시는게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으실듯요

우리는 우르르 간 거라 크로플을 개별로 고르고 커피 묶음을 골랐습니다^^ 내동생 똑똑이

 

수락산 크로플각

 

 

 

[크로플각 분위기]

 

들어가자마자 통창에서 밝은 빛이 들어와요

따스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수락산 크로플각

 

통창 옆으로 고개를 돌리면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소품들이 가득한 분위기에요

 

수락산 크로플각

 

저 동그라미 의자에 앉고 싶었는데 우리가 5명이었어요 ㅋㅋㅋㅋ

 

수락산 크로플각

수락산 크로플각

 

 

우리 앉은 뒷자리에는 이렇게 시시각각 색이 변하는 귀여운 소품들이~

수락산 크로플각

 

벽 하나, 소품 하나까지 사장님들의 애정이 묻어 나옵니다

아가용 의자도 있어욥^^

수락산 크로플각

 

거울샷이지만, 도저히 사진을 찍을 수 없는 몰골의 램어^^

거울만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수락산 크로플각

 

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한 컷

 

진짜 계속 앉아서 수다 떨고 싶어지는 분위기죠~?

보드 게임들이 있어서 여럿이 오셔서 시간 보내시기에 좋을듯요

우리는 오랜만에 각잡고 앉은거라 수다만 수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락산 크로플각

 

 

[크로플 각 메뉴]

수락산 크로플각 메뉴

 

우리는 커피 3잔

인절미 와플+생크림딸기와플+플레인 와플 3개 시켰습니다

사장님께서 플레인 와플 1개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꺄

 

수락산 크로플각

 

생크림딸기크로플: 5900원
인절미 크로플: 3500원
프런치 크로플: 2900원
아메리카노 3300(x3일 경우 9900원)
총 22200원

 

 

크로플 말해 뭐해 당연 맛있고요...

저는 이거 먹는데 림벅 와플 또 먹고 싶어졌잖아요....세상엔 맛난게 참 많아요

커피는 밖에서 사서 들고오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맛으로 오는 곳은 아니겠지만 쪼금 아쉬웠습니댜

좀 더 맛있는 커피랑 곁들여 먹고 싶었는데 그냥 그런 원두였던듯 ㅠㅠ

3300원 커피 원두에서 저려미 홈플이나 이마트 대량 원두의 맛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우리는 수락산역에서 먹었는데요, 찾아보니 체인이네요?!

여기서 배달 해본 가족들 말에 따르면 서비스 잘 주신다고 해요!

가격대비? 주문 대비로 플레인 크로플 넣어주시나봐요

 

체인도 많아서 우리 동네에도 크로플각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242길 51 2f/크로플각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연락처: 0507-1366-9283

주차 근처에 가능

 

가족끼리 오붓한, 친구끼리 신나는 시간을 보내기 좋은 크로플각 수락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