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못먹는 아티제 먹게된 사연, 스트로베리 화이트롤(쁘띠) 맛은 거대함

by 램어 2023. 1. 3.
반응형

1. 저녁 먹기 전 포스팅 완료하려고 부랴부랴 글 쓰는 저에게

남편이가 슬쩍 다가와 봉투를 보여줍니다

왠 토깽이지?했다가 아티제!!!!!!!!!!!!!!!!!!!!!!!!!!!!!!!!!!!!!!!

없어서 못먹는 아티제 롤케익이 왔네요!!!!!!!!!!!!!!!!!!!!!!!!!!!!!!!!

갸아아아아앙ㄱ!!!!!!!!!!!!!!!!!!!!!!!!!!!!!!! 새해 선물이다!!!!!!!!!!!!!!!!!!!!!!!!!!!!

 

 

 

 

2. 아티제 언박싱 및 몽글 몽글 커팅식 입니다

스트로베리 화이트롤(쁘띠)

 

종이 봉투마저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맛있는데, 가격이 후덜덜 해서 특별한 날에 기프티콘으로만 먹는 아티제...

남편이가 회사 분 일을 도와주셨는데, 그 분이 고맙다며 주셨대요.

 

앞으로도 시시 때때로 바쁘신 일은 없으신지, 도울 일은 없으신지 가서 여쭈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티제 롤케이크 존맛탱...

 

 

짜잔- 봉투 앞에  놓인 언박싱직전인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쁘띠) 케이크

듀근듀근 지금 설렘 max

아티제 롤케이크 딸기 화이트롤

 

 

 

꺄 어쩜 저렇게 크림 빵빵 하고 딸기 귀여운지 ㅠㅠ

딸기가 쇽쇽 계속 박혀 있어서 자를 때마다 나오구요

한 조각 먹을 때마다 크림과 딸기와 부드러운 빵에 조화에 멈출 수가 없음 ㅠㅠㅠㅠ

지인짜 맛있어요!!!!!!!!!!!!!!

이거 한 조각만 팔아도 사먹을텐데, 이렇게 많이 주시니 감사합니다....

아티제 롤케이크 딸기 화이트롤

 

 

 

크림의 몰랑몰랑함을 나 혼자 알 순 없단 심정에 영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몰랑~ 몰랑~ 이렇게 썰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맛남 ㅠㅠ

아티제 롤케이크 딸기 화이트롤

 

 

 

 

 

 

3. 아티제 구매 원하시는 분은 아래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관련인 아니고, 관련자면 좋겠습니다...

아티제 제품, 스트로베리 화이트롤(쁘띠) 23000원, 

스트로베리 화이트롤(쁘띠), 23000원

 

 

 

 

 

 

4. 투썸 케이크 좋아하는데 요즘 입이 변한것인지, 케이크 맛이 변한것인지

그 때 그 맛이 아니라 새로운 빵 찾고 있는 중인데

올해 생일엔 아티제 롤케이크로 픽 입니다!!!!

디저트, 새해 나에게 주는 선물로 짱입니다

물론 지인에게 줘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건 한 번 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