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공차]바닐라빈크림 밀크티 내돈내산 후기

by 램어 2022. 12. 26.
반응형

1, 달콤! 부드럽! 행복의 맛!

공차에서 먹은 바닐라빈크림 밀크티 먹고 이 행복 혼자 간직할 수 없다는 마음에 쓰는 후기 입니다

달콤하고, 씹히는 느낌도 좋고, 펄 추가 해서 먹으니 배도 얼추 부르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공차 후기 입니다

호다닥 쓰는 이유는, 공차 회원 분들은 31일까지 쿠폰 할인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다들 공차 결제 하시고 번호로 적립하시나요?

저 맨날 번호 적는거 까먹고 공차 앱 열었는데 할인 쿠폰이 3종 세트가 있더라구요!

적립은 번호로 했는데, 할인은 바코드로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바닐라빈 밀크티 원 제품에는 펄이 없어서, 남편이가 펄덕후인 저 먹으라고 펄 추가(+500원) 해줬는데,

공차 어플에 들어있는 할인권으로 500원 할인 받아서 원래 바닐라빈 크림 밀크티 가격으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차 3종 쿠폰

공차 회원 분들, 따스한/시원한 밀크티 드시믄서 할인 혜택도 누리셔요 ^^

우리동네 공차 사진 ㅋㅋㅋㅋㅋㅋ

 

 

 

 

3. 초코멜로 스무디와 바닐라빈 크림 중에 고민했습니다...

공차 신제품 사랑해...

매번 이렇게 연구해서 새로운거 내주세요 ㅠㅠㅠ

더 진한 초코멜로도 땡기는데, 바닐라빈 크림이 좀 더 안먹어본 맛이라 ㅋㅋㅋㅋ

바닐라빈 크림 밀크티로 택! 너무 우리 취향이라 행복했습니다

 

 

* 우리는 당도를 30%했는데도 한 입 먹자마자 '달다!' 했어요
알바분이 실수로 당도를 높이신게 아닐까! 할 정도의 찐한 단맛입니다
바닐라 향이 있어서 금방 사라지긴 하는데
너무 단 음료 안좋아하신다면, 당도를 더 낮추시거나 다른 제품 추천~~~

 

 

 

 

바닐라빈 크림 실물 사진입니다

위에 올린  바삭한 시리얼이 끝까지 있어서 맛있어요~

화면 이미지와 달리 시럽이 벽면이 아닌, 펄과 같이 바닥에 있어서

잘 섞어서 드시지 않으면 극강의 단맛을 체험하시게 되므로

잘 섞어서 드셔주셔요

 

공차 바닐라빈크림 밀크티

 

달달 폭신 행복 ㅠㅠㅠㅠㅠ

 

 

 

 

4. 이번 크리스마스는 빨간 날겹쳐서 넘나리 아쉽게 지나갔습니다

국회에서 빠른 추진으로 오늘도 쉬고 싶었는데...

더 슬픈 것은, 다음 주 신정도 일요일과 겹친다는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요일에 맛난거 드셔서, 그 에너지로 연말 마무리+신정 계획빠지 빠워 힘내시옵소서!

공차 회원 분들, 쿠폰 활용하셔서 맛나는 밀크티 드시고

한 해 마무리, 내년도 준비 파팅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