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크리스마스 쿠키, 케이크, 핑거푸드 feat. 산타 위치 위성 탐지기

by 램어 2022. 12. 27.
반응형

1.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제 맘속 클쓰마쓰는 쭉 이어지고 있어용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이쁘고 귀여운 꽈자와 꾸끼와 케이끄!

 

 

 

 

 

2. 크리스마스 아름다운 사진들 모음입니다

핀터레스트, 기업에서 찍어준 케이크

 

크리스마스 핑거푸드
크리스마스 쿠키
크리스마스 쿠키
크리스마스 쿠키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딸기 디저트
크리스마스 딸기
크리스마스 딸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디저트

 

크리스마스 디저트
크리스마스 디저트

 

크리스마스 컵케익
크리스마스 쿠키
크리스마스 디저트

 

 

 

 

 

 

3. 일요일로 휘리릭 지나갔지만, 다들 크리스마스 행복하게 보내셨지요?

이름만으로도 설레고 푸근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입니다.

너무 귀엽고 예쁜 이미지들이라 허겁지겁 업어왔습니다.

저렇게 만드시는 금손 분들 진짜 축복받으셨어요.....

저는 내년에 크리스마스 파티 하게되면, 제품 사다가 고대로 진열하겠습니다 ㅎㅎㅎㅎ

 

내년도에 산타 위치를 파악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활용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이브 밤에 산타 할부지 어디계시는지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왤케 늦게 올리냐구요?

깜박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오피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fficial NORAD Tracks Santa (noradsanta.org)

 

Official NORAD Santa Tracker

Follow Santa Claus as he makes his magical journey around the world!

www.noradsanta.org

 

 

 

 

 

4. 매일 매일이 크리스마스처럼 기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셔요 ^0^

크리스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