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작은 비밀은 큰 균열이 되어버린다. 부부간에 꼭 이야기 해야 할 000

by 램어 2022. 7. 13.
반응형

1. 사람 사이엔 바람이 지나갈 자리가 있어야한다.

사랑하는 부부 사이에도 마찬가지다.

신체의 상/하처럼 한 몸을 이루는 존재로 보기 보다는

가정을 꾸리는 두 개의 손길로 보는게 여유롭다.

하지만 그 손길이 각자의 방향으로 가지 않기 위해서,

같은 방향을, 함께하는 미래를 바라보기 위해서 공유되어야 하는 여러 가지 것들 중 하나는 경제적인 부분이다.

헿헿

 

2. 오은영님의 리포트에 보면 위기를 직면한 부부들이 나옵니다.

오랜 시간 쌓여온 오해와 불신이 한 순가의 상담으로 해결이 될리가 만무합니다.

너무 욕심이져 ㅠㅠㅠ하지만 틀어진 방향을 바로잡고 위기를 직면하게 되는 계기가 됩니다.

이번에 나온 부부도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오은영 리포트, 9년째 월급 비공개하는 남편

 

'오은영리포트' 아내, 9년째 월급 비공개하는 남편과 며칠 전 이혼 절차 진행 "방송 하차할 뻔" (msn.com)

 

 

'오은영리포트' 아내, 9년째 월급 비공개하는 남편과 며칠 전 이혼 절차 진행 "방송 하차할 뻔"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의뢰인 아내가 촬영 도중 이혼 서류를 작성했다고 털어놧다. 7월 11일 방영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9년째 월급을 비밀로 하는 남편 박용희(51) 씨와 김유

www.msn.com

 

3. 남편 입장에서는 아내에게 말하지 않고 해결하시려 하셨겠지만

님아, 그 강을 넘지 마오 ㅠㅠㅠ

전세 사기는 이미 벌어진 일이고, 두 부부가 으쌰으쌰 하셔서 직면했어야 하는 일인데

혼자서 오롯이 그 무게를 짊어지려 하신, 그래서 주식에도 손대셨지만 결국 자꾸 잃어서 더 슬픈 ㅠㅠ남편분도

그 비밀을 알 길이 없어 냉가슴 부여잡고 사셨을 아내분도 너무 속땽했습니다 ㅠㅠㅠㅠ

한 번 줘보세요

 

 

4. 우리 부부가 함께 보는 프로그램중에 돌싱글즈가 있습니다.

이번에 이혼 사례를 보는데 경제적인 문제로 위기를 겪은 분들이 나오십니다.

진짜...카드값이 옥죄어오면 서로 예민해지고 집에서도 마냥 쉬기보다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돈으로 행복을 다 살 순 없지만, 그렇다면 돈이 충분한가 확인해보라-는 말처럼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생활을 좀 더 평안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충분한 정도의 자산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ㅠㅠㅠ

충분한 돈을 가져볼게여 한 번

 

 

 

5. 재미로 봐주세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웹툰 작가님이 그리신 만화입니다

네이버 웹툰 2022 그걸 네가 왜! 에서

닥터앤닥터 육아일기를 연재하신 닥터베르님입니다

 

나는 뒷자리? 옆자리?

 

부부 사이에는 경제관, 경제적 목표를 함께 공유하고 지향해가야 합니다.

생각이 너무 다르다면 '내 갈길 갈게'가 아니라

협의할 수 있는 그 지점을 찾을 때 까지 지속적으로 대화를 해야 하구요 ㅠㅠ

쉽지 않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내 생각 못바꾸는데 타인의 생각을 바꾼다는것이요

그래도 ㅠㅠ그래도 이 거친 세상을 함께 해쳐나가는 든든한 나의 팀원! 과는 지속적인 의견조율이 넘나 필수적 ㅠㅠㅠ

 

6. 저는 저 상황에서 뒷자리에 앉아서 가지만, 

그 여자분은 다시는 우리 남편 차를 타지 못할 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기회 놓쳤어 바부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