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태풍 에어리, 더운 바람만 흩뿌리고 갑니댜

by 램어 2022. 7. 5.
반응형

1, 습덥한 여름, 잘 주무셨나요?

어제는 아이스팩을 안고 자도 덥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태풍오면 좀 시원해질까 싶었는데, 우리나라에는 더운 기운만 흩뿌리고 일본으로 간다고 합니다 

진짜 우리나라가 일본의 공기 청정기라면, 일본은 우리나라의 방파제의 역할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태풍의 방파제 고마어

일본은 위치 선정이 진짜 ㅠㅠㅠㅠㅠ지진과 태풍이 그냥 지나가는 법이 없네요

위기가 귀회를 만든다고 그래서 더 억척같이 살아오실테지만

어휴...뭐 대륙의 공기청정기로서 우리 역시 쉽지 않은 삶을 살가가곤 있습니다

 

 

 

2. 태풍 4호인 에어리가 경로를 바꿔서 일본으로 간다는 소식입니다.

에어리 태풍경로

 

 

3. 화요일인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서울이 33, 수원 33, 대전이 34도에 이른다고 합니다.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되었으며 최고체감온도는 33-35내외라,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ㅠㅠ

밤에도 열대야(밤최저 기온이 25도 이상)이 나타나는 곳들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 4호 태풍 에어리는 오키나와를 지나고 있는데 오늘 오전 9시가 되면 열대저기압부에서 약화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태풍이 일본으로 방향을 선회하는 바람에 덥고 습한 공기가 한반도 쪽으로 밀렸따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도 가고 증시 하락도 가고!

 

 

 

4.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대기전력량도 간당간당 하던데ㅠㅠ

과연 에어컨 1대 잠깐 돌리는게 나을지, 선풍기 2개 풀가동하는게 나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7.20 - [집밥+맛집투어] - 선풍기 2개 풀가동vs. 에어컨 잠시 가동. 전력량 어케 아끼나용 ㅠㅠ

 

선풍기 2개 풀가동vs. 에어컨 잠시 가동. 전력량 어케 아끼나용 ㅠㅠ

1. 선풍기 2개 풀로 하루 종일 켜기vs. 에어컨 잠시 이용하기 어떤게 더 전력을 많이 소모할까요?? 2. 몸에는 아이스팩, 양쪽에는 선풍기 두개를 풀가동하고도 힘들어서 헥헥대는 우리 남편. ​그

kygi17.tistory.com

 

우리 집은 지금 안방 에어컨 미설치로 남편이 밤마다 등목하고 들오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선풍기 1개씩 끼고+아이스팩 품에 안고 자는데도 이야- 더위 너가 윈이야

밤에 잘 못자니까 아침에도 피곤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오늘 하루는 시원하게 직장에서 보내볼게요!(미쳤)

일하면서 에어컨+미니 선풍기 풀가동 중! 아 씨원해! 행복해! 회사 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0년의 한반도 ㄷ ㄷ 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