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토스, 매일 이자를 내 통장으로!

by 램어 2022. 3. 16.
반응형

1. 토스가 가진 어마어마한 '이용자 중심 마인드'가 끝판왕을 찍네요!

이미 여러 모로 획기적이고 현명한 정책들로 기존 은행들의 판도를 뒤.집.어.놓.으.셨.다! 인데

이제는 매일 이자마저 내 통장으로 쇽!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담, 이제 복리로 복리고 계속 투자가 되는 거에요!!!

토스 뱅크 매일 이자 받기

2. 이자의 주권을 고객에게, 멘트 미쳤다

토스 미쳤다!

 

토스 매일 이자 받기

 

3. 내 이자 확인하기!

토스접속- 토스 뱅크

어제까지 쌓인 이자를 확인합니다. 처음 이 글을 보았을 때 이웃분 이자가 7만8천원이시길래 어머나 나도?! 했는데

103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지금 이자 받기를 눌러봅니다!

 

 

토스 매일 이자 받기

 

이자가 쏘옥 들어왔습니다! 매일 받으려고요 ㅎㅎㅎㅎㅎㅎ

토스 매일 이자 받기

 

4. 저는 지금까지 신한금융투자 cma에 여윳돈을 모아두고 카드값도 거기서 빠지게했거든요.

이제 여윳돈을 다 토스 뱅크에 넣어두고, 이자를 매일 매일 쌓아야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

토스뱅크 지금 이자 받기

 

5. 토스 뱅크의 이자 관련한 기사 입니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3168211i

 

토스뱅크, 매일 접속하면 매일 이자 준다…'일복리 효과'

토스뱅크, 매일 접속하면 매일 이자 준다…'일복리 효과', 임현우 기자, 경제

www.hankyung.com

토스뱅크 지금 이자 받기

1억을 넣으면 매일 5,400원이 일지급 됩니다.

한달에 162,000원입니다!

 

물론 1억 없고, 1억 있으면 이미 주식 다 샀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여윳돈을 묵혀두고, 이자 매일 매일 받아서 복리를 받으면 기부니가 조크든여!

 

6. 토스의 다양한 행보와 도전이 너무너무 멋지고 좋아요!

제 직종에서 토스를 갈 일은 거의 없겠지만 흠냐 어디 비슷한 분야라도 있으면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매일 더 멋져지는 토스!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