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이베스트 상품권 구매로 3%할인+5%추가 적립 , 수수료 적립으로 생필품 구매 합니당!

by 램어 2022. 3. 20.
반응형
1. '왜 지금까지 말 안했어, 알았으면 매일 거래 했을텐데'

 

2. 남편의 아쉬운 말을 듣고 아차! 싶은 마음에 신나게 하는 내돈내산 이베스트 포스팅입니다.

이베스트 증권사 가입 이벤트 있다면 혜택 받고 가입하셔서

이베스트 주식 상품권 구매하셔서 8% 이득도 보시고+

매일 거래 하시고 출석 이벤트로 포인트+수수료 이벤트로 생필품도 사셔요!

 

3. 먼저 상품권 구매로 총 8%의 혜택을 받는 이베스트 상품권 입니다.

 

우리 부부는 최대 매수만큼 각자 구매를 해두었습니다. (1인당 한달에 최대 2장(9만7천원))

http://mobile.auction.co.kr/ego.aspx?t=vp&p=C551320892 

 

특판_이베스트투자증권 5만원권

 

mobile.auction.co.kr

특판 이베스트 투자증권 5만원권 기프티콘 

우리 부부는 옥션에서 구매했습니다.

카드 구매는 되지 않아서 계좌이체로 구매했습니다!

5만원권을 48500원에 구매 가능하며, 2장 97000원에 구매해서 10만원권 구매합니다!

(현금영수증가능)

 

옥션에서 구매한 이베스트 주식 상품권을 이베스트에 등록해봅시다.

이베스트 어플 접속-상품권 검색-하단의 상품권에 등록합니다

특판 이베스트 투자증권 5만원권 기프티콘 
특판 이베스트 투자증권 5만원권 기프티콘 

띠용! 저렴하게 특판으로 3%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던 이베스트 주식상품권을 등록하면 거기에다 2500원씩(5%) 추가 적립해줍니다!!!!!

10만원권을 9만7천원에 사면-총 10만5천원의 예수금을 갖게 됩니다 개꿀!!!!!!!

아쉬운 점은 한달에 딱 2장의 이베스트 주식상품권만 등록할 수 있어요 (10만5천원까지만 ㅠㅠ)

제가 구매한 것은 다음 달에 남편의 예수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베스트의 달달한 주식 상품권

 


4. 다음으로 이베스트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포인트 몰 입니다.

이베스트에서 주는 포인트는 두 가지 입니다.

1) 출석 포인트-걍 매일 접속만 해도 줍니다.

2) 내 매수, 매도 수수료를 포인트로 돌려줍니다.

핵굳이죠? 저는 물려서 매수 매도만 열심히 했을 뿐인데 포인트가 5만원이 넘어서네요 ㅋㅋㅋㅋ

수수료+출석을 매일매일 해서 추가 포인트를 매번 받았어요

이게 그냥 거래하려고 매일 들어가니까 딴 것보다 훨씬 수익률(?)이 좋아요 ㅎㅎㅎㅎ

 

*이베스트 출석 이벤트(한시적이 아닌, 쭉 지속되는 포인트 정책입니다)

-매일 들어가면 걍 50p, 연속 10영업일 출석하면 500p추가, 전 영업일 출석하면 1000p추가

한달에 출석만으로 50원x20영업일(1000포인트), 연속 출석 500포인트, 전 영업일 출석 1000포인트

총 2500포인트를 걍 갖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베스트 출석 포인트


* 수수료 리턴 포인트(이것도 쭉  합니다)

거래 할때마다 수수료의 일부를 돌려줍니다+분기마다 2000p를 줘요

 

걍 단타용 계좌로 계속 거래하는 건데, 계속 포인트도 주니까 이게 매일 새롭고 짜릿해요 ㅋㅋㅋㅋ

 

저는 이미 건강식품도 샀고, 다음에는 문상을 사둘까, 과일을 사볼까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포인트 쇼핑몰에 여행상품부터 다양한게 많아요

이베스트 포인트 

이베스트 증권 이용만 해도 다음주도 연속으로 들어가면 또 주고, 한달 채우면 또 1000p를 추가로 주네요

잊고 살다가 알아서 포인트 준다고 알림이 옵니다.

소멸 시점 가까워지면 쓰라고 알려주고요 꽤 쏠쏠해요


5. 이베스트 투자증권 이용하며 느낀 단점

1) 공모주 청약이 없음

2) 인터페이스가 아쉽다. 매번 접속할 때마다 뜨는 팝업창이나, 중간에 로그인하라고 하면 매수 매도 걸어진 창이 아예 지워져요. 보통은 로그인 하게 되면 이전에 매수 걸었던 금액이 결제로 걸려야 하는데 그런게 없이 다시 첫화면으로 돌아가요.

근데 이제 손에 익어서 그냥 저냥 하고 있어요

 

6. 이베스트 투자증권 이용하며 느낀 장점

1) 내가 가진 주식을 퍼센트 별로 매도가 가능

10%, 20%-90%, 100% 이렇게 퍼센트 별로 매도를 걸어둘 수 있어요

2) .....포인트가 좋다!

 

 

6. 저는 이베스트를 쭉 이용할 예정입니다. 포인트로 어디 한 번 10만원 모아볼게요!

남편이도 저 예수금으로 계속 이베스트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우리 부부, 단타로 월 오백 버는 날까지! 주식 투자는 쭈욱 계속 됩니다 ~~~^^

달달한 이베스트 포인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