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숙주버섯돼지고기찜은 햄벅입니댜

by 램어 2021. 1. 10.
반응형

1. 어제는 날이 좋아 산책을 갔다

체력 좋은 남편 덕에 산책 한 번 가면 1만보는 걷다 온다 .....ㅎㅎㅎㅎ

그렇게 걷다가 홀려서 들어갈 뻔한 일본식 돼지고기요리집을 멱살잡고 나왔음 ㅋㅋㅋㅋㅋ

안전하게 집에서 건강식으로 남편 쉐프님이 요리를 해주셨다

(전공: 공대, 직업 : 프로그램 관리 관련)

가성비 갑, 맛도 갑, 건강도 갑

 

2. 보는 순간 끼야!!!!!!!!!!!!!!!!!!!

행복이 흘러나옴

행복이 어디에서 오는가, 누군가 내게 묻는다면

손을 들어 남편의 요리를 보게 하라.

 

집안에 남편을 잘 들이니 햄벅하구먼

 

3. 넘 배고파서 밖에서 먹을 뻔 했는데

마늘, 숙주, 버섯, 양파 잔뜩 넣어서 삼겹살 왕창 때려넣은 이 요리!(feat. 숙주, 양파, 버섯 덕후 아내)

엄청 간단하다고 하는데 진짜 허버허버 계속 들어감...

 

4. 주류를 와인으로 한잔만 하고 맥주로 주종 바꿔서 계속 흡입!!!!

완벼칸 주말이었다...

완벽한 주말의 저녁

 

5. 추위도 밀어내는 숙주버섯돼지고기찜(이름 몰라서 그냥 블로그에 적으려고 오빠가 방금 작명함)

냄새도 별로 안나고, 기름도 안튀고 겨울에 먹기 넘나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