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노브랜드]이마트 추천상품, 이마트 베이커리의 뉴쿠키슈 되겠습니다

by 램어 2021. 1. 3.
반응형

이마트 추천상품 2탄, 넘나 러블리하고 넘나 맛있고 넘나 가성비 넘치는

이마트 베이커리의 뉴쿠키슈 되겠습니다

이마트 뉴쿠키슈

 

2. 한 통에 8개입, 가격은 7980원 입니다.

1통, 8000원, 저 커다란 쿠키슈가 단돈 1000원 입니다 !!!!!

빠바 가보시묜 애긔애긔한 베이비슈가 800원인데요!

저는 그건 잘 못먹어요! 없어서...누가 좀 사줬으면....(남편 보고있나...?)

이마트의 뉴쿠키슈는 이 커다란게 1000원! 이마트는 상품권이나 머지 포인트로 구매하시면 할인 핵이득...!

머지포인트 추천&아쉬운점 (tistory.com)

 

머지포인트 추천&아쉬운점

1. 드디어 머지포인트에 입문 하였다! 올 여름방학부터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요번에 CU에서 와인 사면서 그냥 20만원 위메프에서 구입! 사용처도 늘어나고, 그냥 바코드만 보여주면 되니

kygi17.tistory.com

3. 이마트 추천상품입니다. (제기준 ㅋㅋㅋ이마트가 밀고있는 상품 아님)가시면 꼭 카트에 담아주세요.

빵 좋아하는데, 이마트에서 파는게 좀 대용량이다 보니 둘만 사는 신혼부부는 베이글이나 케이크는 사기 어려운데,

이 뉴쿠키슈는 보자마자 담았습니다. 후기가 짱짱하고, 제가 며칠 안에 다 먹을 자신이 있었거든효 ㅎㅎㅎ

300x250

3. 이마트 뉴쿠키슈 맛있게 먹는 법 : 1) 냉동실에 살짝 얼려 먹기 2) 따스하게 데워서 먹기

저는 살짝 얼려먹는 1번을 픽해보았습니다. 저 바삭한 겉표면 보이시나요? 아 영롱....

이마트 뉴쿠키슈

4. 한입 베어물면 저렇게 달콤한 크림이 가-득한 뉴쿠키슈 입니다.

느끼하다는 후기도 있던데 하나 먹을 때 저는 진짜 완전 천국 완전 맛있어요 (막입임...)

크림슈 좋아하긴 하는데, 밥 배부르게 먹고 후식이라 그런지

2번째는 땡기지가 않고 ㅋㅋㅋㅋ

 

아껴먹어야지.... 싶어서 1개가 딱 좋아요.

커피 막 내리고서, 살짝 얼린 뉴쿠키슈랑 먹으면 키야왐ㄴ어림나ㅣㅇㄹ

이마트 뉴쿠키슈 실물!

 

5. 크림을 보시면 느끼한 생크림 아니구요, 크림 사이에 콕콕 박힌 바닐라빈 보이시죠?

달달하고 끝까지 아쉬워요(먹을 수록 줄어들어서 ㅠㅠㅠ)

이마트 뉴쿠키슈 바닐라빈 콕콕

6. 가운데 윗부분에 크림이 볼록 올라왔죠? 똑똑이 오빠가 알려준 꿀팁인데요, 크림이 와방 가득차있거든요

한입 베어물면 얼굴에 자꾸 이곳 저곳 묻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게 먹기 힘들어요. 하핫. 상대방 얼굴 보면 재밌긴 한데, 제 얼굴도 저럴거잖아요...?

(탈무드의 굴뚝청소부가 생각나네요 ^^)

그래서 이마트 뉴쿠키슈를 뒤집어서,

뒤에 크림 넣은 부분을 위로 올라오게,

바삭한 쿠키 부분을 바닥을 향하게 잡고 와아압 먹으면

크림을 얼굴에 덜 묻히고 드실 수 있어요(그래도 약간 묻을 수 있으니까 드시고 닦아주세욥)

이마트 뉴쿠키슈 안묻히고 먹기 팁

7. 이마트 베이커리의 뉴쿠키슈 후기

1) 장점

- 내 입에 완전 맛있다. 쿠키슈 바삭, 크림 달달, 아낌없이 가득찬 크림

-가성비 넘친다. 개당 1000원,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음

2) 단점

-예쁘게 먹기 심들다....

3) 재구매 의사

- 다음 번 카트에 담겨있을 확률 270%

- 동생들도 사랑할거 같아서 사줄 의향 있음

이마트 추천상품, 뉴쿠키슈 후기

 

야심차게 이마트 오셨는데 뭐 사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달달한 디저트가 땡기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뉴쿠키슈 담아주세요

쓰다보니까 너무 홍보같은데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