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머물러봤니 한옥 숙박업, 윤스테이가 한국에서 시작되었다!!!

by 램어 2021. 1. 16.
반응형

1. 우리 나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한옥의 맛과 멋.

그곳을 고스란히 담은 프로그램, 윤스테이 입니다.

2. 이미 한 번 합을 맞췄던 팀원들이 뭉쳐서 그런지, 더 편안해 보여요

저 한옥에서 묵으면서 해주는 음식 먹으면 절로 건강해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스테이 출연진 :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윤스테이 출연진 :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3. 윤스테이 프로그램 취지

깊은 세월과 자연이 어우러진 한옥에서 정갈한 한식을 맛보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리며, 고택의 낭만을 느끼는 시간! 오롯한 쉼을 전달하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입니다.

'윤스테이'는 나영석PD의 신작으로, 출연진이 숙소 안내부터 요리까지 모든 과정을 도맡으며 외국인에게 한옥 숙박과 한국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옥 숙박업' 프로그램입니다.

윤스테이 소개글

이전에 윤식당은 외국에 나가서 한국의 음식을 알렸다면,

이번에는 한국에 여행을 온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옥의 멋과 한식의 맛을 알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아 그런데 이건 한국인인 저에게도 취저 입니다 ㅋㅋㅋㅋ매일 살긴..아파트가 좋지만

힐링타임으로 최고 아닙니꺼

4.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정유미 배우님이 이번에 머리스타일 귀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유미 배우님 넘 귀요어

 

5. 윤스테이의 한옥 분위기 느끼고 가셔요

윤스테이 포스터

 

나무향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듯

윤스테이 포스터

 

넘 예쀼지 않나요...? 8일 묵고 나오면 묵은 스트레스 솨ㅑㅅ샤샤샤 사라질듯

6. 윤스테이 촬영지는 구례 쌍산재인데, 덕분에 지역 인기도 급등했다고 합니다^^

7. 새해 첫 시작한 나영석PD님의 한옥 숙박업, 윤스테이^^

금요일 밤을 평온하게 책임져줄 윤스테이 입니다. 함께 즐겨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