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노브랜드]이마트 추천상품, 이마트 냉동 피자, 내돈내산 후기

by 램어 2021. 1. 2.
반응형

이마트의 추천상품. 노브랜드 냉동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 입늬다

1. 피자덕후인 저는 온갖 피자를 다 좋아합니다.

파인애플 피자도 러브러브

요리 해먹기 귀찮고, 뭔가 간단히 먹고 싶을 때 냉동실에서 냉동피자 하나 전자렌지에 돌리면

하기 싫은 업무도 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마트 갈때마다 브랜드 별로 쟁여옵니다. 이번에는 이마트 추천상품 중 하나인

노브랜드 냉동피자, ​이마트 콤비네이션 피자 되겠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냉동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포장

 

2. 가격도 3980원, 가성비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중!

크기는 약 2-3인분 입니다.

우리는 비빔국수에 곁들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노브랜드 냉동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실물샷 되겠습니다

 

크기는 제 손바닥으로 비교해주시면 되고, 두께는 남편 손가락입니다 ㅋㅋㅋㅋ

아무 생각 없이 뜯고 있으니까 똑또기 남편이 '안찍어도 되?' ㅋㅋㅋㅋㅋㅋ

 

3. 저는 냉동 피자(풀무원, 오뚜기, 노브랜드) 다양하게 먹어보았는데,

대개 모짜렐라 추가해서 먹습니다 ㅋㅋㅋㅋ

집에서 먹으니까 내 입맛대로! 내 취향대로!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4. 이마트 냉동피자,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1) 굳 포인트!

- 가격 혜자(3980원), 크기도 풀무원, 오뚜기 대비 큽니다.

- 맛 : 콤비네이션 다 비슷비슷

2) 아쉬운 점(가격 생각하면 아쉬운 점 없지만 굳이 뽑는 아쉬움.)

- 포장지 뜯기 약간 어렵. 걍 부와악 뜯으시믄 됨

- 커팅이 안되어있습니다. 도마에 두고 칼로 잘라주셔야 해요. 이건 좀 번거롭

3) 재구매 의사

- 200% 있습니다.

- 제 입에는 냉동 피자 맛이 비슷한지라, 집에 있는 양파, 파프리카, 모짜렐라 피자 얹어서 DIY로 변형해서 드실 수 있어욥

이마트 냉동피자,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솔직 후기

5. 요리가 귀찮은 맞벌이 신혼 부부 여러분....

요리가 귀찮지만 맛난거 드시고 싶으실 때 이마트를 털어주세요.

이마트 시리즈, 부릉부릉 시작합니다.

다음 번에는 뉴쿠키슈♥ 입니다. 얌뇸뇸.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로 구매해주시면 감솨루 ♥

https://coupa.ng/bOP13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