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오뚜기]6 포르마지 피자, 핵맛 냉동피자. 리얼루다가 맛있음

by 램어 2021. 1. 9.
반응형

1. 토요일 점심은 간단하고 짜고 달게! 를 규칙적으로 실행하는 점심입니다 ^^

 

2. 오늘 점심은 지난 주 이마트에서 쟁여온 오뚜기 냉동피자인 6포르마지 피자 되겠습니다.

3. 죽은 빵도 살리는 버뮤다 토스터기에서 겉바속촉이 완성된 피자입니다.

오뚜기 냉동피자 6 포르마지 피자

[피자 완성!!!!!]

-우리집 재료 : 체다 치즈 뿐

300x250

4. 가격도, 맛도 매우 굳입니다~ 이전 이마트 피자가 도화지처럼 무언가 곁들여 먹기 좋았따면

이번 오뚜기 6 포르마지 피자는 그 자체로 완성작.

데워 먹기만 하면 그대로 참으로 맛난 맛입니다!

도우까지 쫠깃!!!!!!!!!!

5. 오뚜기 냉동피자 추천, 6포르마지 피자 상세컷입니다.

오뚜기 냉동피자 추천 6 포르마지 피자 케이스

 

다양한 치즈가 들어있구요, 크기가 크진 않아요. 세명이면 진짜 한 판 뚝딱 할 것 같습니다

오뚜기 냉동피자 6포르마지 피자

요렇게 냉동으로 와있어요. 오뚜기 제품은 미리 4등분으로 커팅되어 있어서 하나씩 똑똑 떼서 뎁히면 됩니당

오뚜기 냉동피자 6포르마지 피자 상세 치즈들

치즈가 정말 다양하게 들어가죠 ㅋㅋㅋㅋㅋ 치즈만으로도 이렇게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해요.

우리는 여기에다가 체다 더 추가해서 치즈 풍족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오뚜기 냉동피자 6포르마지 피자 토스터기에 데운 후

제 손이 큰 편임을 감안해서 봐주세요. 저 정도입니다. 1/4 커팅된 것을 돌린지라 남편이랑 반띵해서 먹었어요

끝에가 왜 잘려있냐면요. 제 앞에 피자가 배달되자마자 허버허버하며 한입 베어물었어요.

그리고 나서 아차차 사진 찍어야지~~ 해서 저렇게 쥐파먹은 피자모양 ㅋㅋㅋㅋ

아래는 반조각으로는 매우 아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브랜드 추천상품 중 하나인 냉동피자(콤비네이션 피자)를 돌려서 같이 먹음 ㅋㅋㅋㅋ

얘는 노브랜드 피자로 콤비네이션

두개를 같이 먹으니, 아무래도 오뚜기 피자가 더 맛있음(가격도 조금 더 나갑니다 ㅋㅋㅋㅋ)

오늘 영화가 좋다 던가, 거기서 나오는데

'그때의 우리는 순진하게도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좋은 물건이 있다고 믿었다'의 뉘앙스가 나왔는데

결국 비싼게 맛있음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가보좌!!!!!

2021/01/02 - [먹고사는이야기] - 노브랜드]이마트 추천상품, 이마트 냉동 피자, 내돈내산 후기

6. 오뚜기 냉동피자 6 포르마지 피자 내돈내산 후기

1. 장점

- 맛있다. 맛있어요. 맛있는데요

-커팅이 되어 있어서 다른 도구 필요없이 냉동실에서

꺼내서->종이호일에 올려서->가열하면 끗

2. 단점

: 얾...없음

3. 재구매

: 당연;; 그런데 오뚜기 냉동피자 종류가 다양하니까 다른 맛으로 한바퀴 돌고서 다시 구매할 듯

줄을 서시오~~~~~~오뚜기 냉동피자 모든 맛을 먼저 맛보겠소

오뚜기 냉동피자 6 포르마지 피자 내돈내산 후기

▼구매는 요기서~^^

https://coupa.ng/bPf8r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