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오설록 그린티 더블샷 라떼로 제주도 체험하긔(feat.아침부터 우당탕탕 대실패)

by 램어 2021. 1. 1.
반응형

새해 첫날 오설록과 함께해 제주도 너낌으로 차 한잔~

1. 녹차 덕후는 오설록을 사랑합니다.

오설록 차를 사랑하고, 오설록의 녹차를 매우 애정합니다.

오늘은 내친구가 선물로 준 오설록 그린티 라떼 더블샷!로 아침을 시작해보려합니다(늦잠자서 지금 아침임)

홈카페로 즐겨보겠읍니댜

오설록 그린티 라떼 더블샷

2. 오설록 그린티 라떼 케이스.

아니 포장지부터 넘나 우아하고 부드럽고 다하쟎아요 ㅠㅠ엉엉

요렇게 하나에 10팩이 들어있습니다. 왜 10개죠...? 20개면 안되나요...?

낱개 포장되어 있고, 포장지 하나하나에 음용법이 나와있습니다.

여름에 퇴근해서 아이스로 먹으면 쥬금일듯.....

오설록 그린티 라떼 더블샷

3. 요렇게 가루 형태로 담겨 있어요

오설록으로 집콕하는 새해 연휴 기간 홈카페를 즐겨보고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스타벅스에서 파는 것처럼 녹차라떼 위에 우유 위에 샷을 추가해서 먹어보고자 했습니다.(당찬 포부!)

야심찬 시작! 뜨거운 물 약간에 그린티 라떼 넣고 녹여보았습니다.

[여기까지 원활하고 기쁜 마음]

오설록 그린티 라떼 물에 녹인 모습

지금 이 모양은 약간 어 몸에 건강한 녹색 즙 모양^^;

사실 요대로 먹어도 완전 맛있음 ㅠㅠ 그대로 먹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설록 그린티 라떼에 우유 부운 모습

4. 어...? 이때부터 망삘이 강하게 왔음

라떼가 무거워서 밑에 있고, 우유는 살며시 부었으니까 위에 층을 지어줘야 하는데

왜 이대로 한번에 한몸이 된거지...?

그린티 더블샷 라떼쟎아...? 더블샷이잖아...물도 조금 넣었잖아...? 왜 층이 안돼 왜...?

5. 그래도 약간 미묘한 색이 되었으니까 위에다 샷을 부으면 달라질꺼야!!!!!

야심차게 더블샷 라떼 위에 샷도 부어봄

오설록 그린티 더블티 라떼 샷추가

어,,,,? 왜구래????????어?????왜 나눈 이쁘게 안돼...??ㅁ

어리ㅏㅁㄴ어리몬히먼ㅇ리ㅏㅁ농히;ㅁ나ㅓㅇ리ㅏㅁㄴ오힘ㄴ아ㅓ린ㅁ아ㅓ린ㅁ아ㅓㄹ님아ㅓㄹ;

엉엉엉

엉?????

슬프고 웃겨서 초점도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 예쁘게 붓는다고 마니 부어서 이걸 마신 남편말이 우유맛만 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설록 그린티 더블샷 라떼

나는 여기다가 샷 넣어서 먹으니까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판이 맛있으니까 우유 넣어서 먹어도 맛있음

우유 넣은데다가 커피 내린거 섞어도 맛있음

6. 문제가 모지... 나도 집에서 홈카페 우아하게 즐기고 싶은데 맛뿐 아니라

​예쁘게 나도 층층 쌓아서 어? 예쁘게 어? ㅠㅠㅠㅠㅠㅠ

[내 야심속 그린티 라떼]

내 머릿속 그린티 라떼

7. 다음엔 와인잔이 아니라 기다란 유리잔을 사서 재도전...!!!

꼴은 저래도 오설록 그린티 더블샷 라떼 맛은 최고 입니다.

오설록 그린티 더블샷 라떼 내 입맛 후기 :

1) 여타 카페에서 먹던 그린티 라떼에 비해 단맛이 줄음

2) 그런데 단맛 더 줄었으면 좋겠음! 녹차 함량이 더 높고 더 씁쓸하면 좋겠음

3) 우유양을 적당히 조절해서 먹으면 진짜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음

4) 그린티 더블샷 라떼에 샷을 넣어보세요. 쥭음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5) 다음부터 생일 선물은 이걸로 받아야겠다

 

8. 다음 번에는 나도 예쀼게 스벅에서 파는 녀석처럼 이쀼게 해서 담아보리라(나 실패를 모르는 도전적인 사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