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풀무원]자꾸자꾸 생각나!!!!! 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

by 램어 2020. 12. 26.
반응형

1. 떡볶이를 넘나 넘나 좋아하는 나와 그런 식성을 지원해주는 오빠님's 오늘의 pick

풀무원 누들 떡볶이 달콤고추장크림 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요. 밤에도 생각나고 담날 아침 눈 뜨자마자 생각남...

하아 떡볶이 덕후는 새로운 맛을 만나서 넘 신납니다.

풀무원 누들 떡볶이 밀키트

 

누들 떡볶이 영양정보 및 조리법

2. 주말마다 밀키트 먹는데, 그동안 양이 좀 부족하다 싶은 적은 있었지만,

요 떡볶이처럼 코웃음이 나오는 양은 없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들 기준으로 2인분인 것인가...? 배고픈 성인 2명이 먹기에는 에피타이져 정도...?

​2인분으로 하기에는 소스도, 떡도 2배 되어야 할 듯 합니다.

달콤고추장 크림소수와 밀떡볶이떡

3. 옆구르기 하고 봐도 양은 1인분 아닌가염....?

300x250

4. 우리집 재료가 좀 많이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1) 사리면 1봉지

2) 팽이 버섯 한봉지 all

3) 양파 1/4 송송

4) 고추장 한 젓가락

5) 우유 한 쪼록

6) 체다치즈 1장

누들 떡볶이 완성샷

맛을 보니, 국물을 우려낼 때 정말 원재료를 여러개 넣고 같이 끓인듯 해요

하지만 전 냄새를 잘 맡지 못하고 뭐든지 잘 먹으므로...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ㅠㅠ

질리지 않게 마지막 젓가락까지

'와 맛있어!!!!!!!!!! 연발하면서 먹었습니다. 집에서 이런 맛을...?

무튼 무쟈게 맛있고 다 먹고도 넘나 아쉬움에 이미 장바구니에 또 쟁여두었습니다!!!!

사리면 넣어서 먹었더니 와 진짜 와 대박 양파도 버섯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캬캬컄캬캬캬캬

내사랑 누들 떡볶이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이브

 

5.저 누들 떡볶이 with 크림고추장 소스 자주 먹을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꼭 사리면 넣어서 2인 분으로 해서 드셔주시옵소서...!

풀무원, 열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비요정이 되겠습니다. 더 많은 종류의 떡볶이 출품해주소서

 

구매는 요기서 해주시면 감솨루▼

bit.ly/34I1nvo

 

풀무원 말랑말랑밀누들떡볶이 국물떡볶이소스 x2봉+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 2인 375g x2봉+양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