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도서 읽기

2020.1]순간에 몰입하여 내 그릇 채우기, having

by 램어 2020. 10. 14.
반응형

내가 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한다. 내가 갖고 있는 것에 집중한다 having

1. 여기 저기서 들려오는 영어 제목에 궁금도 했다가, 워낙 많은 자기 계발서가 시중에 많아서

개중 하나겠지 싶었다... 하다가 옆자리 샘의 지인이 너무 좋다고

샘한테 꼭 보라고 택배로 책을 부쳐준다고까지 하는걸 보며

대체 뭔 내용인가 궁금해져갔다. 그러다 교직원 공제회 이벤트로 받은 책 having!

2. 정말 놀랍게도 저자와 저자가 이야기를 나눈 분 모두 한국인이었다.

외국에서 인기를 끌었다는 것이 신기했고...뭐랄까 기존의 책들과 막 엄청 다르다...는 못느꼈다....

예전에 아빠 책장에서 보고서 '이걸 왜 출판했지...?' 싶은 와칭책의 조금 더 지적인 버전...?

근데도 엄청난 인기가 있어서 신기함....

3. 무튼 읽으면서 이렇게 되면 좋겠다 신나고 신기해서 나도 한 번 써보게 되었다

매일 I have와 I feel을 쓰기 시작했는데

올해 뭔가 진짜 좋은 에너지가 흘러오는지 세상에나! 엄청나게 많은 행운들이 쏟아졌다

뭐가 우야든 해빙하자 하자!

4. 좋은 기분이 들어오게 한 번 더 읽으면 다르게 읽히려나....

 

5. 지금 한달 째 해빙 일기 쓰는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