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도서 읽기

나의월급독립프로젝트, 장성하여 떠나라 경제력이여

by 램어 2020. 10. 22.
반응형

 

나의월급독립프로젝트

공산당 선언을 할법한 단호하고 붉은 독립프로젝트이다. 내 경제력도 노동수입을 떠나 저렇게 독립하거라...!

1. 주식을 시작하며, 단타에 홀리지 말고 꾸준히 가치투자 하여라 

라는 말을 백만 스물두번정도 들었다.

하지만 2019년 9월에 시작한 내 장투계좌는 여러 사태를 맞이하며 아무런 수익창출이 없었고

4월에 받은 소소한 7만원의 배당금이 다였다.

그건 삼성전자우 2개도 사지 못한다... 

 

2.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나에게 주식 터닝포인트였다.

주식으로 수익 올리는 방법이 여러개지만 그걸로 수익을 본 사람이 얼마나될까 싶은데

저자는 해당 방법으로 수익 올린 계좌를 공개한다 '계좌까봐 실현' 진짜가 나타났다!

박스권에 갖힌 우리 주식에서 고수익을, 나처럼 초기자본이 없는 사람이 수익실현을 위해서는

단타가 최고...그 단타를 평생할 수 없으니 단타로 모은 돈을 안정적인 흐름의 여타 자산으로 계속 바꾸는 과정을 거쳐야한다

우선 단타부터 성공하자!!!!!

 

3. 저자가 480만원으로 시작해 3년동안 30억의 수익을 창출한것은 진짜...아마 뼈를깎는듯한 노력이 있었을 것이다.

매일 상한가, 수급상위, 업종별 테마를 정리하고 검색한다고 해서 주식보는 눈이 생기는게 아니기 때문이다

차트 보는 법을 진짜 떠먹여주시지만, 그렇다고 내가 다 이해하는 것도 아님....

 

 

4. 진심으로 독립할 것이고, 단타로 월500벌만큼 실력도 키울것이다.

장투계좌에 20억을 두고 은퇴하는 그날까지

나의 월급 독립프로젝트는 지속된다 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