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도서 읽기

될때까지 가보자!!!!킵 고잉!!!

by 램어 2020. 11. 8.
반응형

이름부터 의지가 느껴진다!!!! 성공가도로 계속 계속 가보자 킵고잉!!!!!!!!

1. 함께 은퇴의지를 다지며 정보를 교환하는 언니가 링크 하나를 보내준다.

'신사임당 알지? 사업 하는 마인드 다잡기에 유용할거 같아'

오만원권에 계신 그 신사임당 이신가...? 하고 영상 들어가보니 남자분이시다 ㅋㅋㅋㅋㅋㅋ

영상이 짧고 간결하고 솔깃하다. 시리즈가 많고 굉장히 많이 유명하신 분이었군...!

책도 쓰셨다길래, 어떤 내용일까 궁금하여 읽어보게 되었다. 킵 고잉! 제목도 좋다

2. 요즘은 월/사/주/부를 다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월급/사업/주식/부동산인데 우선 월급밖에 없는 나로서는 이것 저것 기웃기웃 하는 중이다.

이 책은 신사임당 님이 월사주부를 하게 된 계기와 좌충우돌의 과정을 적은 책이다.

실제적인 방법론이기보다는 방향을 정하고 마인드 정리에 도움이 되는 책이다.

 

3. 시간이 없다는 말은 정말로 핑계에 불과하지만, 마음을 쓸 여력이 없어 아직 네이버 쇼핑몰은 정보만 모으고 있다.

그치만 이제 진짜 마음을 다잡고 실행에 옮기려고 한다!!!!

방법론 관련해선 '나는 퇴근 후 온라인 마켓으로 출근하다'를 보고 있다.

유튜브도 굉장히 많으니 시작하기 전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과 실제적인 감각을 익히고자 노력중이다.

남의 일 같기만 한 억대의 연봉, 자유로운 삶의 사례에 나도 포함되고 싶다.

 

4. 불가능하리라 한 일에 도전하고, 다른 사람의 귀감이 되어주시는 분의 이야기.

벤치마킹하여 나의 이야기를 만들어보자.

 

너무 귀찮아서 누워 있고 싶은 스스로에게 쪽지를 남겨라. 다음 날 일어났을 때 쪽지의 내용이 말도 안되고, 할 수 없을 것 같고, 망상에 빠진 헛소리처럼 보일지라도 순서대로 실행하라. 그 쪽지는 자신이 가장 의욕적이고 똑똑할 때 남긴것이니까. 힘든 일이라도 실행해보자. 어떤 결과든 나타날 것이다.

 faet.오디오북이 출퇴근길에 편하고 빨리 읽기도 좋은데, 다 읽고 나도 머리에 남는게 별로 없는 아쉬움 ㅋㅋㅋㅋ하이라이트 하나 친것이 없이 그냥 줄줄줄 읽게 되니, 쓰신 노고에 비해 넘나 편하게 읽었다는 아쉬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