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챗GPT로 써보는 '애드센스로 돈 버는 법' 안되네....

by 램어 2023. 3. 25.
반응형

1, 핫하다는 chap GPT에게 애드센스 글을 부탁해보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건 내용을 촤라라라락 써주길 바랐는데

제 질문이 잘못 되었나바여...

자꾸 원론적인 이야기만 해여 ㅠㅠㅠ

 

2. 자, 애드센스로 수익 창출하는 방법을 말해줘봐

 

아 챗 GPT실망....

아니 뭐 구글 직원이세요....?

내가 아는 거 말고 돈 버는 찐 방법을 알려달려규!

 

2. 자 이번엔 더 직쩝! 물어봅니다

 

Q: 애드센스로 돈 많이 버는 법

A: 웹사이트 또는 유튜브 채널에 대한 검색 엔진 최적화(SEO) : 검색 엔진에서 상위에 노출되면 많은 방문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또는 유튜브 채널의 내용을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 최적화를 수행해야합니다.

  1. 많은 방문자 유치 : 광고 클릭 수는 방문자 수에 비례합니다. 따라서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광고 캠페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광고 유형 및 게재 위치 최적화 : 광고 수익은 광고 클릭 수에 비례하므로, 광고 유형과 게재 위치를 최적화하여 광고 클릭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광고는 이미지 광고에 비해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기도 하며, 웹사이트나 유튜브 채널의 중요한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3. 컨텐츠의 품질과 브랜드 : 광고주는 안전한 광고 게재를 원합니다. 따라서 웹사이트나 유튜브 채널의 컨텐츠가 고품질이며, 브랜드 안전성이 높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 적절한 카테고리, 태그, 제목, 설명 등을 사용하여 컨텐츠를 최적화하고, 광고 게재 위치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4. AdSense 정책 준수 : AdSense는 광고 클릭 부정행위나 부적절한 광고 게재를 엄격히 규제합니다. 따라서 AdSense 정책을 준수하고, 부적절한 광고 게재나 클릭 부정행위를 방지해야 합니다.

위 전략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광고주에게 필요한 광고 대상군을 파악하고,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도 AdSense로 돈을 많이 버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또 아는거 말해주네.....

 

 

 

 

Q: 애드센스로 블로그 방문자를 높일 수 있는 주제로 글작성해줘

A: AdSense로 블로그 방문자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주제가 있지만, 다음은 그중에서도 일반적으로 높은 광고 수익과 함께 방문자를 유치할 수 있는 주제입니다.

  1.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정보나 조언을 제공하는 글은 인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 건강한 식습관, 스트레스 관리, 자기계발 등의 주제가 있습니다.
  2. 여행과 관광 : 여행과 관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주제입니다. 관광지 추천, 여행 팁, 여행 경험 등의 내용을 다룰 수 있습니다.
  3. 패션과 뷰티 : 패션과 뷰티에 관련된 내용도 인기가 많습니다. 메이크업, 패션 아이템 추천, 스타일링 팁 등을 다룰 수 있습니다.
  4. DIY와 수공예 : DIY와 수공예에 관련된 내용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가구 제작, 수제 화장품 제작, 수제 액세서리 제작 등이 있습니다.
  5. 가전제품과 기술 : 가전제품과 기술에 대한 정보나 리뷰를 제공하는 글도 인기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TV, 스피커 등의 제품을 다룰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제를 다룰 때, 흥미로운 제목을 사용하고,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 SEO를 최적화하며,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AdSense의 정책을 준수하여 부적절한 광고 게재나 클릭 부정행위를 방지해야 합니다.

 

 

쳇....

글 직접 써달라고....

 

 

Q: 하루에 $10 버는 애드센스 글 작성해줘

A: 안녕하세요! 하루에 $10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애드센스 글 작성을 위해, 검색량이 높고 경쟁이 낮은 키워드를 활용한 글 작성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안하는 주제는 "가정용 전기 제품 사용 비용 절감 방법"입니다.

매달 지불하는 전기 요금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가정 내에서 전기를 사용하는 습관을 바꾸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정용 전기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포스팅의 구성과 내용입니다.

  1. 포스팅 제목: "가정용 전기 제품 사용 비용 절감 방법"
  2. 서론: 전기 사용 비용 절감의 중요성 소개
  3. 본론:
    • 가정 내 전기 사용 패턴 분석 (가전제품 사용 시간 및 빈도수)
    • 에너지 효율적인 가전제품 구매 방법 소개 (효율등급, 에너지 스타 등급 등)
    • 전기 사용 시 주의사항 및 에너지 절약 방법 소개 (스탠바이 모드 사용하지 않기, 대화면 TV 대신 LED TV 사용하기 등)
  4. 결론: 전기 사용 비용 절감의 중요성 강조 및 포스팅 요약
  5. 광고: 전기 절약 제품 추천 및 광고 배너 삽입

위와 같이 포스팅을 작성하면, 검색어 순위가 높은 키워드와 경쟁이 낮은 키워드를 활용하여 많은 검색 트래픽을 유도하고,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수익은 매우 다양한 요인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글 작성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최적화(SEO) 및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등도 고려해야 합니다.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여 블로그를 운영하시길 바랍니다.

 

갑자기 챗GPT가 뼈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사 논문 쓸때 울면서 썼는데, 이거 이용했으면 진짜 목차는 뚝딱일거 같아요

+여행 일정 짜달라고 하니까 진짜 술술 짜주네요?

 

지역도 서산, 이었는데 저보다 잘 알고 짜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4월 서산 태교여행 2박 3일 일정 짜줘

Q: 서산은 4월에는 화사한 봄의 모습을 보여주는 여행지입니다. 아래는 4월 서산 태교여행 2박 3일 일정입니다.

Day 1:

  • 오전 10시 서산역 도착 후 숙소 체크인
  • 서산 해양공원에서 봄꽃 구경
  • 서산송학사 방문
  • 점심식사 후 대산읍 산벽초당에서 쉼
  • 오후 3시부터 대산해수욕장에서 산책
  • 일몰 감상 후 대산반도민속박물관 방문
  • 저녁은 대산반도 최고의 전복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음식점에서 식사

Day 2:

  • 아침식사 후 오후 10시부터 대산반도국립공원에서 봄꽃 구경
  • 대산읍 논문화마을에서 산책
  • 대산에서 유명한 천주교 성지인 대산통태리 천주교회 방문
  • 점심은 대산통태리 천주교회 근처 맛집에서 식사
  • 오후 3시부터 대산해안산책로에서 산책
  • 일몰 감상 후 대산민속촌에서 체험

Day 3:

  • 아침식사 후 서산 농산물직판장에서 구입한 신선한 농산물로 조식 즐기기
  • 서산 남문시장에서 쇠고기국밥 먹기
  • 오후 1시부터 서산역에서 서산해상케이블카 타고 바다 위의 경치 감상
  • 오후 3시에 서산역으로 이동하여 돌아가기

※ 위 일정은 참고용으로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

 

캬, 여행 경비 지원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지원하려고 일정 짜고 있었는데

똑똑이 챗GPT에게 아이디어 얻어서 글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만 잘하면 진짜 무한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만능이네요!

과연 어디까지 발전하게 될지 ㅋㅋㅋㅋㅋ매우 궁금합니다 !!!!

 

아 근데 애드센스로 돈 버는 글 왜 안써주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