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이마트 양장피, 맛있게 먹는 조합, 내돈내산 후기

by 램어 2023. 1. 31.
반응형

1. 주말, 파워 이마트털이 부부

 

설 선물로도 들어오고, 인터넷 약정 연장하면서도 받아서 신세계 상품권이 풍족해요

마음도 따십니다 ㅎㅎㅎ

올해 6월까지는 이마트에서는 현금 안써도 될거같....덕분에 먹고 싶은거 맘껏 골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 이번 주말 저녁은 평소 쉬이 먹을 수 없는 양장피를 pick 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먹었을 때도 만족도 높아서, 세일하길래 하나 더 집어왔어요!

저는 양장피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마트에서 먹어본게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맛이 어떤지 궁금하긴 합니다만, 제 입에 맛있어서 재주문이었는데, 재구매 의사 200% 입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아님) 양장피 소자, 6400원 정도!

이마트 양장피 6400원 내돈내산 후기

 

 

 

3. 이마트 양장피 더 맛나게 먹는 방법!

 

사진만 봐도 침나옴 ㅠㅠㅠ

이마트 양장피 6400원 내돈내산 후기

 

인터넷에 이마트 양장피 맛나게 먹는 법을 찾아봤어요~

다음 번에는 새우나 당면을 좀 더 넣어서 먹어보고 싶은데,

1) 후기에 보니 늬끼한 음식들과 잘 어울린다 하더라구요!
2) 양장피에 겨자 소스 섞을 때 3/4 정도만 섞고, 1/4은 기호에 따라 찍어먹으라고도 나오고요

 

둘 다 적용해보았습니다!

 

설은 지났지만 우리는 아직 설음식 즐기는 중 ㅎㅎㅎㅎ

이마트 양장피 6400원 내돈내산 후기

 

풍성한 샐러드를 옆에 두고서

우리 센스쟁이 남표니가 방토를 그릇 위에 저렇게 예쁘게 데코를 하네요 ㅋㅋㅋㅋㅋ

기름진 음식이랑 양장피랑 잘 어울린다고 하니, 냉동실에서 김말이를 꺼내더니,

마치 분식집 고수 주방장님처럼 튀겨옵니다

확실히 바삭한 김말이에 새콤+톡 쏘는 양장피 조합 미쳐버림 ㅠㅠ

글 쓰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나중에 남은 소스 다 부어서 좀 더 찐한 양장피 맛을 즐겼는데 그것 또한 별미!

끄아우아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새콤한 음식 좋아하며 저려미 입맛 소유자 1인입니다류 ㅋㅋㅋㅋㅋ

 

 

4. 재구매 의사 있고요~ 볼때마다 세일 하더라고요?

6시부터 세일이었어요~ 닭강정이랑 새우 강정도 먹고싶었는데

갸는 세일을 안해서 유유유

 

다음 번에도 더 맛나고 새로운 이마트 식품들 내돈내산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맛있는 건 한 번 더 !

이마트 양장피 6400원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