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어족 여정

맛있는게 제일 쥬아, 휴직인의 집밥 요리!

by 램어 2023. 1. 21.
반응형

1, 힣힣 오늘도 쿠폰으로 즐기는 스벅!

이 맛에 앱테크 합니다!

하루에 많아야 100원~ 이거 모아서 언제써~~~ 싶지만요

스벅은 매일 오지 않고, 만보기 어플은 매일매일 참여하니께 ㅎㅎㅎㅎ

+만보기 어플을 여러 개 돌리시면요 요래 스벅도 즐기고 치킨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유

 

 

 

2. 다른 이벤트 참여로 받은 기프트콘들은 진즉에 기프트콘 판매 사이트에 판매하여 현금화 하였습니다

현금화 한 금액으로는 주식들을 쪼매씩 샀어요

isa에 월배당 포트를 늘렸는데, 미장 월배당도 늘려야 하고 국장 월배당도 늘려야 하고 바쁩니댜유

이게 안하는 사람(=남편) 눈에는 바쁘고 힘들어보이지만 막상 하는 사람 입장(=램어)에서는 하던 일이라서

깊티는 현금화, 주식 매수

커피가 필요한 순간에는 만보기 어플에서 커피 구매 후 스벅 별 적립까지~ 일사천리 입니다

 

 

 

요렇게 스벅 커피도 마시고, 스벅 이벤트도 참여했어요

물론 결과는 꽝 힝 ㅠㅠㅠ

설날에 부지런히 스벅 들려볼게요!

글도 쓰고, 집필도 완성하구! 맘만으론 이미 책 5권 다 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만 터는 램어....

 

 

2023.01.20 -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 스벅]사이렌 오더 주문 후 럭키 래빗 찾아봅시다!

 

스벅]사이렌 오더 주문 후 럭키 래빗 찾아봅시다!

1. 모두 주목해주세요! 1.18(수)-1.24(화)까지스벅에서 사이렌 오더 하시믄 매일 2023명 추첨하여 다양한 상품 준댜구요! 음료 +1만 해도 좋은데, 혹싀 내가! 매일 매일 음료+1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면?

kygi17.tistory.com

 

 

 

 

 

3. 집밥 해먹으면서 바보손을 보통의 손으로 바꾸는 램어 입니다

고군분투 중인데요, 아놔 진짜 요리 정말 어렵네요

요리 잘하는 사람 넘나 멋지십니댜요 ㅠㅠㅠㅠ

자 램어의 집밥요리 나갑니다

료리, 라고 부르긴 민망한 ㅋㅋㅋㅋㅋㅋㅋ 요리들 입니다만

고구마 요리

고구마 료리

고구마 반을 가르고, 꿀을 바르고-크림 치즈를 듬뿍 바르고-다시 꿀을 바른 채

발뮤다 토스터기에 놓고 돌렸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었어야 더 뜨끈~~ 해질거 같은데 우선 요정도에 만족!

크림치즈랑 고구마가 환상의 조합이네요 ㅠㅠㅠ

 

순두부 요리

순두부 라면

순두부 열라면~ 워낙 조리법이 많아서 취향것 골라 드시면 되겠쥬

저는 심지어 사리면으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파기름 내고-그 파기름에 라면 스프랑 버섯을 볶다가 물 넣고 순두부 넣고 

조금 뒤에 라면 넣고 보글보글

이건 진짜 실패할 수가 없는 요리에요

=램어가 해도 맛있음;;;

 

김치 볶음밥

 

 

 

누가 해도 맛있는 김치 볶음밥

냉장고 3번째 칸에서 서로 자기주장중인 김치들을 하나 둘 뿌시기 위한 김치요리들

김치를 먼저 버터에 볶고~

버섯, 양파를 넣고 볶다가

크림치즈, 파스타 크림소스, 굴소스 살짝 넣고 밥 넣고 볶았습니다

말해 뭐해 ㅠㅠㅠ

넘 맛있죠 ㅠㅠ 위에 계란 올려야 했지만, 그러면 프라이팬 하나 더 써야 해서 걍 체다 치즈 올렸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맛있셔요 ㅠㅠㅠ

 

 

 

 

4. 올 한해는 지속가능한 행복을 얻기 위해서 경제적으로도 자기 개발적으로도

열심히 살아보려고 합니다

 

아시죠, 정작 열심히 사는 사람들은 열심히 살겠다는 다짐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설에도 부지런히 삶을 살아가시는 이웃님들

우리 부부 모두 파팅입니다

내년 설에는 더 여유롭고, 평안하기 위하여 요번 설에도 부지런히 살아봅니다!!!

 

점심 시간 지나니 스벅에도 사람이 가득찼네요

대한민국 국민들 참 열심히야...

대한민국 파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