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어족 여정

오늘 사지 않으면, 10년 뒤의 나는

by 램어 2022. 10. 2.
반응형

1. 이렇게 좋은 햇살 아래, 컴퓨터 앞에서 일만하는 나 자신 유죄

 

2. 가을을 즐기지 못하고 2022년의 가을이 지나가는 것을 아스라이 지켜보고 있다.

좀 더 효율적으로 일을 했다면, 얼추 끝내고 쉬고 있었을텐데

꼼꼼하지 못한 내가 서류작업을 하는 일은 번복의 과정이다.

꼼꼼하고 싶다 하

 

 

3. 요즘 일하는 틈틈이 창업과 관련한 자료를 찾아보고 있다.

남편과 재테크에 대해서 털어놓은 날 잘아는 지인들 모두가 말린다.

.............이정도면 말 듣는게 나을거 같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영 아쉽다. 못내 아쉽다. 앱테크로 모으는 돈으로 투자하는 일이 쉽지 않다 ㅠㅠ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으로 더 많은 부를 차곡차곡 쌓고 싶다

 

소자본 창업을 중심으로 알아보는데 이야 창업의 세계는 정말 넓고도 다양하다.

전혀 다른 분야에 발 들여놓으려 하는거니까 남편이를 설득할 수 있도록 준비 탄탄히 해보자

5분위는 모르겠고 자동수입 1000만원 원츄합니다

 

 

 

4. qyld 배당이 들어왔다. 이 돈으로 다른 배당주들도 줍줍 하고 있다.

종합과세를 받더라도 월 700만원씩 배당을 받고 싶다.

그렇다면 매우매우 평온하고 여유로운 한달이 될거 같다-

월급 받으면서 월 700씩 통장에 꼽히면 캬-

얼른 자동수입 천만원을 만들어놔야지!

https://blog.naver.com/zxtyui/222885787071

 

9월 배당 qyld $644.07, soxl $0.2 배당이 체고야

왔습니다!!!!!!!!!!!!!!!! qyld 배당이 수혈되었습니다!!!!!!!!!!! 콸델루야!!!!!!!!!!!!!!!!! 2. 오늘은 ...

blog.naver.com

 

 

 

 

 

 

5. 우선순위가 자꾸 밀려서 블로그 글쓰는 일이 뒤쳐지고 있다.

티스토리 지수라는게 하루 이틀 한다고 쌓이는게 아닌 것처럼

나의 게으름으로 인해 열심히 차곡차곡 모아둔 지수를 쉬이 날려먹지 말아야지

저 일하고 있습니다! 재테크 글 쓰고 있습니다! 구글님 봐쥬십쇼!

 

 

 

 

6. 오프라인 창업을 하기 전까지 무점포 사업 가열차게 돌려봅니다!

본업!!!! 실력 업그레이드 하고!!!!

부수입!!! 실수 없이 최선을 다해서 내년에도 일 받아오도록 하고!!!!

무점포 사업(?)인 블로그들도 시들지 않게 지속적으로 키워봅니댜아아악

 

 

 

 

7. 10년 전에 적금만 죽어라 들지 말고 주식을 시작했으면 지금의 나는 지금보다 10배 이상 여유로웠을 것이다.

결혼할 때 부동산을 샀으면 지금 여기 안살고 있을것이다 ㅋㅋㅋㅋㅋ

껄무새는 웁니다. 

 

잃어버릴 10년을 통탄할 시간에 다시금 정신 바짝 차리고 다음 10년을 대비한다.

코로나 시절처럼, 올해를 기점으로 자산 격차가 또 벌어질 것이다.

 

 

내년의 내가, 10년 뒤의 내가 울면서 후회 하지 않도록 자산을 많이 사둔다. 

내가 자는 동안에도 스스로 자가증식할 나의 자산들!!!!!!!!!!!!!!스스로 증가하거라!!!!!

나스닥이 묻힐게 아니라 파ㅇ읍읍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