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이디야도 할 수 이따! 딸기는 힘이 있다!

by 램어 2023. 1. 12.
반응형

1, 저가 커피의 포지션에서, 요즘 참 위치 애매해진 이디야

한동안 절약을 해야 하지만 커피도 마시고 싶어 종종 들렸으나

아이스는 얼음 과다 ㅠㅠ고급스런 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주 저렴한 것도 아니라서

메가와 컴포즈 등의 등장으로 발길을 끊었는데요

이디야가 심기일전 끝에 일을 냅니다!

이디야도 할 수 있다!

전략과 마케팅의 힘을 또 체감합니다!

이디야, 딸기, 성공적

 

 

2.  우선  이디야 딸기 메뉴들은, 색감이 다했네요

한 번 가서 맛보고 싶어져요.....여전히 상대적으로  1군 카페에 비해 가격에서 경쟁력이 있을테고

우선 예쁘잖아요?

게다가 딸기잖아요!?

저도 가보고 싶더라구요. 후기도 괜찮아요~ 알바분들은 시작부터 공포에 떠셨지만 ㅠㅠㅠ

 

[사진= 이디야커피] ©   뉴스핌

이디야커피는 지난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출시 5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겨울 대표 메뉴다. 올해는 충청남도와 농산물 유통 협약을 통해 논산에서 재배된 제철 설향 딸기를 활용했다.

딸기 음료 5종은 지난주 출시 후 단기간에 10만 잔을 돌파하며 단숨에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딸기 음료 중 판매량 1위는 과육을 듬뿍 담아 달콤한 딸기의 식감과 상큼함이 특징인 '딸기 듬뿍 라떼'로 지난 시즌 동기간 대비 77% 높은 판매량을 보였으며 제철 생딸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진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허브티와 생딸기를 블렌딩해 은은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가 뒤를 이었다. 음료와 함께 선보인 딸기 베이커리 3종 역시 5일 만에 3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딸기 베이커리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충남 논산의 제철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이번 신메뉴가 출시 초기부터 음료와 베이커리 모두 긍정적 반응을 얻으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3. 이디야 홈페이지 가서 메뉴판을 보니, 딸기부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디야 딸기 메뉴들

 

 

일부만 가격을 좀 알아봤는데요

확실히 타 매장에 비해 저렴합니다

스벅의 시즌메뉴인 봄 딸기라떼의 경우 6900원 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먹고싶어욥

 

요 생딸기 팬케이크 실사 봤는데요생딸기 사이에 잼도 발라져 있어서 맛있다는 후문입니다

 

램어, 아직 도전 전입니다 직접 후기로 찾아뵈야하는데...미세먼지 심해서 칩거중 ㅋㅋㅋㅋ

조만간 집 근처에 이디야에서 앱테크로 모아둔 포인트로 깁티 구매해서

딸기 조지러 가봐야겠습니다 츄릅

 

 

 

 

 

 

4. 앞으로도 개인 카페 뿐 아니라 체인점들의 경쟁은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짠테크 하고, 무지출 해도 길티 프레져나 가끔 플렉스 하고 싶은 날, 맛있는거 먹으러 가게 되잖아요

카페에 가서 일 빡시게 하고 나면 뿌듯하기도 하고! 공부하기도 편하고

여러 모로 카페들의 메뉴 개발과 이벤트들에 두팔벌려 환영과 감사를 표합니다

맛나는 음식이 제일좋은 램어는 이디야 뿐 아니라 타 카페들도 더 많은 메뉴들 개발해주기를 바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 사랑해!

[사진= 이디야커피] ©   뉴스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