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시를 읽고 때에 맞게 한 걸음 더 남들과는 다르게!

by 램어 2023. 1. 5.
반응형

1, 드디어....초딩학교 취학 대상자 추이가...서울 너마저 7만명이 무너집니다.

출생하는 아이들 수가 단군 이래 최저라는 ㅋㅋㅋㅋ타이틀을 가진 오늘날 입니다

저출산, 고령화, 인구 감소, 인구 비중 변화 는 피할 수 없는 흐름이 되어버렸습니다.

국가가 여러 파격 정책들을 내놓고 있지만, 이 행보를 멈추기 위해서는 또 다시 시간이 걸리겠지요.

학령기 초등학생 수 추이

 

 

 

2. 지인이 어린이집 원장님을 하시는데, 시대를 먼저 읽으시고 올 해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이 완료되어

해당 건물을 올해까지만 어린이집으로 운영하신 후, 내년부터 바로 실버센터로 바꾸신다고 합니다.

미리 시대를 읽으시고, 준비하셨기에 빠른 전환이 가능한 일이겠죠.

 

어디 출생률과 관련된 산업만이겠습니까

모든 것이 결국 시가 있고 때가 있는 법이라서

재테크 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미국 파월의 말을,

우리나라 경제의 흐름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죠

잘 몰라도 어떤 흐름 정도는 파악을 해둬야 그에 반하는 길을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힘으로 노 저어서는 바다의 물결과 반하여 갈 수 없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해고, 흐름에 맞게 잘 올라타야 합니다.

 

좋아하는 가수인데 요즘 왜 안보이나 했더니 이런 안타까운 일이 있더라구요

 

[쁘걸 현황 ㅠㅠㅠ]

쁘걸 근황

 

 

 

3. 진짜 눈물을 머금고 해체 직전까지 갔던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을 통해 정말 꿈과 같은 일들을 해내셨는데요

노래도 좋아하고 솔직하시고 발랄하신 매력들에 자꾸 브며들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근데 왜 요즘 잘 안나오시지? 했는데..........

소속사와 이런 문제들이 있더라구요

 

대중에게 엄청난 인지도와 언더독 효과인지 ㅋㅋㅋㅋ매력도까지 상승한 상태인데

이 기회를 이렇게 날려먹다니ㅠㅠㅠㅠ

다시 오기 쉽지 않은 기회인데 말이죠 ㅠㅠㅠ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호락호락하지 않은 이 세상 호락호락하지 않은 두 멋진 언니들(능력 있음 다 언니)

 

 

 

4. 오늘 아침! 드디어 스벅 골드 레벨이 되었습니다 힣힣

스벅 골드 레벨

제 돈으로만 커피를 사먹은 적은 없고, 기프트콘 사용하고 선물받은 기프트 카드로 1000원, 1500원 적립하여

골드 레벨까지 왔습니다.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갈 때마다 열공하고 돌아오는 마성의 장소라 좋아합니다.

꾸준하게 모으고 또 모았더니 허저비에서 골드 레벨에 도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와 때를 읽고 몸 웅크리고 꾸준하게 하는 것, 쉽지 않지만 반드시 갖춰야 하는 역량이겠죠

 

부자 되는 고생으로 조금 뒤에 행복하겠습니다

 

 

5. 장도 안좋고, 금리는오르고, 맞벌이 하는데 순자산은 늘지를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막하고 먹먹한 상황이지만,

시대를 이겨낼 만한 역량과 실력을 갖추지 못해 울면서 실력을 기르고 있습니다.

때가 오고, 펼칠 날이 온다면 눌렸던 만큼 자산도 빠르게 증가하리라 기원해봅니다

퀀텀 증가하는 자산을 고대하며 오늘도 익절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