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런던 지하철, 바지 벗은 사람들 대거 등장, 우리도 하자!

by 램어 2023. 1. 10.
반응형

1. 광고 사진 아니구요! 찐입니다료!

바지 벗고 지하철타기 운동이 실시되고 있는 지하철 안입니다

모두가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출근을 하고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의 한 장면 같아요....상의만 보면 아주 멋지다구욕

 

고개를 내리는 순간 흠칫;

런던 지하철 ‘No Trousers Tube Ride’

 

2. 실제 사진들을 보면 아주 유쾌한 표정으로 다같이 지하철을 타고 있네요

 

‘바지 벗고 지하철 타기’ 행사가 영국 런던에서 재개됐다. 행사가 열린 현지시간 8일 런던 지하철을 이용하는 승객 일부는 실제로 하의를 입지 않고 주요 역을 이동했다. 2002년 뉴욕에서 처음 열린 이 행사는 즐거움을 공유하는 미국 임프로브에브리웨어(ImprovEveryWhere)라는 단체를 만든 찰리 토드(Charlie Todd)와 그의 친구들이 공공장소에서 웃음을 줄 목적으로 시작됐다. 행사 초기에는 처음 참가자 8명이 구속되는 등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뉴욕주 법원이 지하철에서 바지를 입지 않는 것은 불법이 아니라는 판결을 내렸고 이후 긍정적인 분위기 속 전 세계 60개 도시에서 열리고 있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3년 만에 재개됐다. 참가자들은 상의는 모자나 머플러, 장갑 등 통상의 방한구를 착용하고, 바지를 입지 않아야 한다. 또 다른 룰이 있다면, 다른 참가자와 마주쳐도 모른척해야 하는 것. 무덤덤한 표정을 지어야 하는 것이 포인트다.
런던LONDONNOTROUSERSTUBERIDE
 

아이즈매거진 | eyesmag

웹 매거진 아이즈매거진(eyesmag)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뉴스를 만나보세요.

www.eyesmag.com

 

3. 지하철 내에서만 바지를 벗어야 하는거니까,

계단 올라갈때부터 가방에서 꺼낸 바지를 주섬 주섬 입는거 아닙니까?!

그 수많은 사람들이 뒤엉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치면 그냥 바로 입을텐데, 남자분들 의자 앉아서 입으시려면 그 모습도 진풍경일듯 합니다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 중이라는데

아 나는 바지벗고 타고 싶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삶의 목적이 재미더라도, 저거 노잼...ㅋㅋ큐ㅠㅠ....파워유교걸인가요 ㅠㅠ

 

[런던=AP/뉴시스] 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연례 '바지 벗고 지하철 타기' 행사가 열려 바지를 입지 않은 승객들이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다. 이 행사는 2002년 뉴욕에서 장난삼아 시작됐으나 지금은 세계적으로 퍼져나간 '국제 행사'가 됐으며 코로나19로 2020년 중단됐다가 올해 재개됐다. 2023.01.09.

 

[런던=AP/뉴시스] 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연례 '바지 벗고 지하철 타기' 행사가 열려 바지를 입지 않은 승객들이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다. 이 행사는 2002년 뉴욕에서 장난삼아 시작됐으나 지금은 세계적으로 퍼져나간 '국제 행사'가 됐으며 코로나19로 2020년 중단됐다가 올해 재개됐다. 2023.01.09.

아니 서로 모른척 해야 한다믄서요; 애기 보는데 왜 공공장소에서 뽀뽀하고 그러세요 다리는 뭐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으 왕추워 보이는데 이게 무슨...뒤에보면 막 바지  막 벗고 있는 사람 있습니다료....으악

으악

으악

 

런던 바지 벗고 쟈철 타기 행사

벗은 사람이 다수라 괜찮은 광경 아윽 삼각이야 아윽

런던 바지 벗고 쟈철 타기 행사

으악.....

런던 바지 벗고 쟈철 타기 행사

 

 

4. 세상은 넓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은 넓습니다

판사님 저는 뒷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5. 요근래 미세먼지가 좋지 않아서 진심으로 뉴질랜드나 호주, 

어디 공기 맑은 곳으로 가서 아이를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만

저의 멘탈로는 해외에서 사는 일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저 속에 있으면 또 다 같이 즐기니까 신나게 바지 벗고 가려나요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금리는 오르고, 증시는 시원찮고 린생 노잼이었는데

재밌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다 큰 어른들이 남들 눈 신경 안쓰고 바지 벗고 지하철을 타다니

혼자 하면 또라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같이 하니까 문화가 되네요^^;

자꾸 한복 자기꺼라 우기는 중국애들 보여주게 우리도 한 복 입고 출근하기데이

이런거 만들면 좋겟습니다

뉴진스가 한지 광고 했다고 난리를 치던데; 한지 입고 출근하기 이런것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30108500071 

 

뉴진스에 中네티즌 악플…한지 홍보영상에 ‘발끈’ 황당

걸그룹 뉴진스가 한국의 전통 종이인 한지(韓紙) 홍보에 나섰다가 일부 중국 네티즌들로부터 악성 댓글 공격을 받았다. 중국 네티즌들이 난데없이 종이의 기원 문제를 제기하자 한국 네티즌들

www.seoul.co.kr

 

 

7. 전 세계인들의 유우머에 지지 않겠습니다

오늘도 누구보다 유쾌하고 신나고 재미나게 놀아보겠습니다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하루 되세요 ^^

런던 바지 벗고 쟈철 타기 행사

 

아...하지만 내 바지는 안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