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카카오톡 전국민 보상안 발표!+2022 코스피 주요 종목 주가 및 코스피

by 램어 2022. 12. 30.
반응형

1, 카카오에서 먹통 보상안을 발표합니다!

화재로 인해 사용자들이 꽤 긴 시간을 불편을 겪었는데요

무상 사용자에게는 보상이 없다, 있어야 한다 설왕설래가 많았는데!

결국 보상안을 내놓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전국민 이모티콘 3종 지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이거슨 하는 것도 안하는 것도 아녀

고심해서 내놓은 보상안!

 

애초에 기대를 안하고 있어서 그런가, 웃기기만 한데

진짜로 업무에 불편을 겪으신 분들이 보시면 진짜 웃기고 빡칠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웃기고 애통할 일은 카톡이 보상안으로 무려  이모티콘 3종 세트를 준단게 아닙니다

2022년 코스피 입니다
이거 뭐...뭐라고 해야하지....장렬히 전사-? 나락?

 

전쟁은 러시아에서 했는데 코스피 수익률 최하위는 대한민국이고요

그리고 나스닥도 만만찮게 빠지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램어는 코스피-코스닥-나스닥에 투자중이고요 자산은 1/3토막이 났고요

아 맞다 코인도 하고 코인도 1/3이 되었습니다^^

 

 

2022마지막 거래일 주요 종목 코스피
2022.12.29 코스피

 

 

 

 

 

3. 뭔가를 해내려면 압도적으로 잘해야 합니다.

사마천의 사기

무려 기원전에 살고 계셨던 사마천의 혜안입니다.

그때도 지금도 해내려면 압도적인 성과가 있어야 했습니다.

비슷하거나 조금 나으면 질투가 나고, 그것을 넘어서면 이제 두려움이 되는거죠

 

 

압도적 승리

 

2023년, 압도적인 투자와 성장으로 좀 더 행복한 한 해 살아보겠습니다!!!!

 

 

4. 경제의 흐름을 거스를 순 없지만, 올라타서 효율적으로 갈 수는 있습니다.

많이 읽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써보며 내공을 길러

조금 더 빠르게 효율적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고생하셨습니다!

 

압도적 감사로 마무으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