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남편의 주말요리(스크램블, 환상의 김볶, 냉면+부꾸미)

by 램어 2022. 7. 18.
반응형

1. 듣기만 해도 설래는 '불금'

프로 집순이 집돌이는 그저 집에 있기만 해도 행복하다!

영화 두 편 때리고, 간식 먹으면서 휴식 취하는데-

극락이 이곳이요~~~~~~~

 

 

 

 

2. 토-일로 이어지는 남편 요리의 향연입니다

데코에 진심이신데 집에 있는 그릇들이 너무 똑같아서

티스토리용으로 예쁜 그릇을 사야 하나 고민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스토리 애드센스 팍팍줘라!

울 남펴니 그릇 더 사주게~~~~

남편 그릇 사주게

 

 

 

 

3. 토요일 오전, 스크램블+빵+천도 복숭아로 가볍게 시작

과일 덕후 부부는 매끼 과일 먹으면서 행복에 취합니다~~~

마치 불고기같이 생긴 저 녀석은 견과류 빵인데, 남푠이가 먹기 좋게 잘게 잘라줍니다.

장건강을 위한 요구르트도 빼꼼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우유와 요거트로 장건강도 챙겨보고~~

남편표 집밥 주말요리, 스크램블 에그

-스크램블 에그: 계란에 우유를 넣고 슥슥 볶기+파슬리로 마무리
요리랄 게 없지만, 저 최상의 익힘 정도를 유지하는게 관건!

 

 

토요일 점심은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업어온 치킨으로 뚝딱!

이마트에서 치킨 나오는 시간에 가셔서 신세계 카드로 '적립'하시면 무려 3000원 즉시 할인;

갓 튀긴 바삭한 후라이드를 6500원에 가져옵니다 ㄷ ㄷ ㄷ 

이마트 근처 사시는 분덜 맛보시어요 ㅠㅠ넘나 혜자에 핵꿀맛

 

자 토요일 저녁 나갑니댜~~~

김치 볶음밥 하나를 해도 어쩜 이렇게 멋지게 하시는징

슬쩍 지나가면서 보니까, 얼추 김치볶음밥이 완성되자, 프라이펜 윗 부분에 계란 두개를 올려서 익히더군요

오호~~

남편표 집밥, 주말요리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맛나게 만들기: 냉장고에 계시는 각종 야채 먹기 좋게 썰기, 김치 썰기
-버터 쪼금 떠서 팬에 달구고, 김치 볶고+야채 볶기, 마늘 후레이크 있으면 그날 취향 따라서 
-밥 넣고 볶은 야채/김치와 섞기+김치 국물 다섯 숟갈 넣어주기, 치킨 스톡 톡톡, 케찹 쬐금, 챔기름 쬐금
-그릇에 담게 참깨 혹은 파슬리 솔솔

 

 

내가 이걸 쓰고 있다는 걸 알면 남편이 '그걸 아는 사람의 요리가 구래...?' 할듯 ㅋㅋㅋㅋㅋ

 

일요일 저녁 요리~~~

남편표 집밥, 주말요리 부꾸미와 냉면

초복이라서 점심은 백숙을 먹고요~~~

저녁은 씨원하게 냉면 호로록 말아먹고 바삭한 부꾸미+어머님표 오이김치!

냉면에 오이김치 조합 미쳤어요 ㅠㅠㅠ

냉면을 넘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냉면 육수 쇼핑때마다 담습니다.

갠적으로 풀무원이 젤 맛나고 cj도 맛있어요(막입

 

냉면 요리: 이건 진짜 요리랄께 없음
냉면 요리를 하기로 맘 먹은 순간!! 육수부터 냉동실에 넣어주세요!!젤 중요.
ㅋㅋㅋ계란 삶기/물 끓여서 냉면 30초-1분(제품마다 다르더라구용)/찬물에 벅벅 씻기/냉동실에 넣어둔 육수 붓기

 

 

 

 

 

 

4. 요 근래 부부 둘다 업무에 치여서 진짜 배달해먹고 싶은 맘이 턱끝까지 있어서 배달 어플 보다가

가격보면 까암짝 놀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황급히 요리를 하곤 합니다

피곤할 때 배달 척척 시켜먹는 여유로운 으른이 되고 싶어요

그러니까 오늘도 열심히 익절하고! 블로그 글 쓰며! 자산을 키워보겠습니다

행복한 일주일 시작 되세요 ^^

 

5. 주말 내내 요리와 집안일에 힘 쓴 남편이에게 감사와 사랑을 드립니댜~~~

 

남편 러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