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동덕여대 근처, 샐러드를 푸짐하게 먹고 시포요! 토요일의 브런치, 샐러드 프린세스

by 램어 2022. 7. 2.
반응형

1. 토요일 느지막히 눈을 떠서 뭘 먹지 고민하다

브런치 먹으러 떠나자!

푸드 파이터 둘이서 의기투합하여 브런치 집을 검색하기 시작합니다

 

너무 멀지 않고+가성비 있는데+건강에도 좋은 녀석들로 검색하다가

만나게 된 동덕여대 코앞의 샐러드 프린세스 되겠습니다.

가성비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가격에+칭찬 일색 후기에 떠나게 됩니다.

 

바로 동덕여대 코앞, 샐러드 프린세스 입니다.

둘이서 맛있게 먹고서 12000원 안팎!!!

 

 

2. 샐러드 프린세스에 함께 가게 된 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부가 너무 공쥬공주 할까봐 걱정하면서 갔는데

멀끔 ㅋㅋㅋ아주 평온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프린세스 외관 

 

외관부터 깔-끔 하죠?

내부도 그래요

정돈되고 차분한 너낌

 

어솨요, 샐러드 프린세스 입니다.

 

 

 

 

3. 샐러드 프린세스는 대학가 샐러드집 답게, 혜자스러운 운영을 하고 계십니다.

원하는 만큼 샐러드 뜨기+빵, 음료 무한 리필!

남길까봐 우리는 먹을 만큼 빵 작은 조각과 우엉차 한잔씩!

 

사진 찍기에는 접시가 예쁘데요

그치만 우리는 먹는게 우선이라 동그라미 대접에다 담아봅니다 ㅋㅋㅋㅋㅋ

샐러드 프린세스 셀프바

 

다른 메뉴는 안되고, 샐러드 주문 시에만 누릴 수 있는 셀프바입니다.

종이컵과 물티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컵만 플라스틱 컵이면좋았겠댜....


 

 

샐러드 프린세스 내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야외 넘모 예쁘죠 ㅠㅠㅠㅠ

 요래 깔끔하고 정돈된 너낌이에요

문 열고 나가려다가....에어컨 없으면 죽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라스에서 샐러드 먹으면 행복 그 자체일거에요

하지만 에어컨 못잃어....

우리는 실내에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목살 샐러드, 감자 파니니

빵을 뜯어먹고 있을 때 쯤, 메뉴가 나왔습니다.

목살 혜자 ;

우리 부부는 샐러드 직접 떠오기를 이용했어요.

셀프바가 아닌 경우 방토, 올리브, 옥수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어요(아마 셀프바보다 양은 적을듯)

 

처음 왔다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우리는 샐러드를 많이 먹고 싶어서 셀프바를 이용했습니다.

 

목살 샐러드와 감자 파니니 입니다.

갸악   맛있었어요

가성비의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살이 꽤 많았어요

파니니는 soso 다음에 가면 샐러드만 뿌실고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프린세스 메뉴

메뉴 입니당

조명도 예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위치: 서울 성북구 화랑로13길 42
전번: 02-916-0027
영업시간: 평일-10:30-20:30/토: 10:30-19:30/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건물 뒷편에 주차장 있습니다. 우리가 주차할 때는 공간 차 1대있었고, 손님이 우리뿐!
차량보다는 도보 이동이 안심될듯 합니다.

프린세스 샐러드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

 

 

 

 

찾아가서 먹어볼 정도의 무한 맛집!!!까진 아니지만 ㅎㅎㅎㅎㅎ

근처에 사시면서 아침에 브런치 땡기실 때

집에서 언제든 신선한 샐러드를 다양하게 맛보고 싶으실 때 망설임 없이 주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 부부는 거리가 좀 있어서 조금 시간 간격 두고 샐러드 먹고 플 때 브런치로 가볼듯 해요

근처 사시는 여대생 분들한테는 배달까지 되니까 혜자스러운 샐러드 집일듯 합니다.

 

주말 핵꿀!!!!!!!!!!!!!!!!!

 

맛있는 건 한 번 더!

아이폰 인물모드 열일 ㅋㅋㅋ밥 먹을 때만 찍습니다

샐러드 프린세스 파니니와 샐러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