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주말 남편요리-토마호크와 가니쉬, 냉면과 낙지순대 볶음

by 램어 2022. 6. 26.
반응형

1, 주말이 오면! 도롸옵니다

남편의 주마알 요오리~~~

 

 

2022.06.06 - [먹고사는이야기] - 남편's 피자와 이마트's 유부초밥

2022.06.13 - [먹고사는이야기] - 남편의 주말요리-볶아볶아 주말! 볶음우동, 순대볶음!

 

남편's 피자와 이마트's 유부초밥

1. 휴일의 마지막은 남편이가 솜씨발휘하여 피자를 만들어줬습니다. 4종류가 섞여있는 피자 치즈를 잔뜩 넣고, 좋아하는 야채들을 때려넣어서 만든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피자 입니다! 제가 야

kygi17.tistory.com

 

2022.06.13 - [먹고사는이야기] - 남편의 주말요리-볶아볶아 주말! 볶음우동, 순대볶음!

 

남편의 주말요리-볶아볶아 주말! 볶음우동, 순대볶음!

1. 이번 주 남편의 요리는 볶아 볶아 볶음 우동과 순대볶음입니다! 2. 평일에 일을 다 끝내지 못해서 업무를 연장하는 무능력 아내에게 식사와 응원으로 내조해주시는 남펴니 체고! 남편! 남편!

kygi17.tistory.com

 

 

 

2. 이번 주 요리는 남편이 생일선물로 받은 토마호크!

유튜브로만 봤는데 실물 영접합니댜! 뼈 잡고 뜯어먹었어욥 호오

+남편표 가니쉬 잔뜩! 토마토 구운거랑 양파 구운것 전맛...b

 

남편: 육즙과 향은 좋았으나 예상보다 조금 더 익은 바람에 질겼
아내: ?? 전맛탱구리!!!!!!!!!!!!!!!!!!!!!!!!!!!!!!!!!!

근데 이렇게 먹고 나니까 이상하게 캠핑이 가고싶어졌어요 캠핑장에서 구워먹으면 진짜 넘 신날거 같아요

그런데 사실 안가봐서 몰라요 글램핑도 캠핑도 아무것도 안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3. 다음 메뉴는 어머님께서 담가주신 동치미에 말은 얼음 동동 냉면+낙지순대볶음 입니다.

침 나오져...

이렇게 먹으면 잔반이 없어요 

왜냐면 다 먹으니까요

국물만 좀 남았을 뿐 파 한조각까지 냠

 

 

 

4. 저렇게 다 먹고 식기세척기 돌리면 갸꿀 ㅠㅠ

가급적 금요일 저녁에 집안일 다 마치고 쉬려고 하는데 금요일 저녁엔 암것도 하기 싫

토요일로 미뤄버립니다 ㅠㅠㅠ

결국 빨래를 오늘 하는데, 담엔 꼭 토요일 오전에 다 끝내버려야지 ㅠㅠㅠ

포스팅도 가급적 토요일 오전에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멈춰!!!!!

 

 

 

5. 아 이곳은 경제 블로그인가 남편의 요리 기록장인가-

정체성이 여러개인 신혼부부 재테크의 블로그 입니다

신혼 부부의 신혼은 약 10년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이거시 의식의 흐름 벌러거다!

내 정신 어디에...내 주말 어디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