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롯데월드몰, 해목, 찐맛 데이트 식당 왕추천(운영시간주차, 메뉴 정보)

by 램어 2022. 8. 10.
반응형

1, 더운 여름, 멀리 가기도 귀찮고 월드월드타워에 와서 이리 저리 식당가를 둘러봅니다

이색식당을 갈까 아는 맛으로 갈까 하다가

무난하게 일식집에 도오전!

휴가차 온거니까 큰 맘먹고! 플렉스 해보쟈!

 

 

 

2. 해목은 부산 해운대의 맛집이지만

 요기 잠실 롯데월드점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본점에서는 샐러드도 나온다 하는데, 아무래도 자리값이 다르다 보니...ㅋㅋㅋ간소합니다.

 

해목은 히츠마부시와 일본식 덮밥 전문점으로 부산의 관광명소 '해운대'에 위치해있습니다.
히츠마부시는 민물장어를 이용한 일본 나고야식 장어덮밥입니다.
국내산 풍천 장어를 사용하여 23가지 재료로 만든 비법소스를 입혀 숯불에 구워 훈연 향까지
그대로 즐기 실 수 있습니다.

 

해목은 롯데월드몰 6층에 있습니다.

일식집이 주르륵 있는데, 해목이 후기도 좋고 평소에 잘 먹어보기 힘든 장어덮밥이 맛있다길래 들어갑니다.

 

저는 참치+연어+네기도로 를 시키고 싶었는데

12시에 이미 참치가 매진이라네요??

????

그래서 연어+네기도로 시킵니다

 

남편은 히츠마부시를 시킵니다. 장어덮밥인데 왜 일본어를 쓰지...

겁나 정갈하고 겁나 맛있어요

저기 병에 담긴것은 다시마육수인데 모르고 마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 중에 말아서 먹는거래요

 

해목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해목 맛있게 먹는 방법

 

해목아 메뉴를 보여다오 듀근듀근

 

연어+네기도로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 먹다보니

한그릇 텅텅

이자까야님 다 드시고 빈그릇 인증하시는거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 별로 안좋아하는데, 장어덮밥이 이렇게 맛있을수 있다니?!?!?!?

또 가고 싶어요....

 

남편 듣고 있어...? 나 다음엔 장어덮밥 먹어볼랭

 

 

해목 인테리어, 음식 전달

정갈한 인테리어가 멋져요

보통은 하단을 가리는데 여기는 상부가 가려져 있어요

우리는 신발 벗고 앉는 테이블인데, 아래로 다리를 넣어서 앉을 수 있어요

가능하면 다음엔 신발 안벗는대로 가고 싶어요

신발 벗고 신기도 귀챠너....

 

또 저렇게 로봇이 식사를 옮겨주니 안전문제도 해결+직원분들 팔목 건강도 해결

 


해목 메뉴판

해목 메뉴판

튀김이랑 삶은 계란, 치즈 등등이 더 있으나 주요 메뉴만 전달드립니다

넘 맛있어용

 

 


해목 운영시간

매일: 10:30-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 오더

 

 

 

주차는 롯데월드 쇼핑몰 지하에 하시면 되는데,

식사 할인은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