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남편의 주말요리-볶아볶아 주말! 볶음우동, 순대볶음!

by 램어 2022. 6. 13.
반응형

1. 이번 주 남편의 요리는 볶아 볶아 볶음 우동과 순대볶음입니다!

 

2. 평일에 일을 다 끝내지 못해서 업무를 연장하는 무능력 아내에게 식사와 응원으로 내조해주시는 남펴니 체고!

남편! 남편! 요리왕 남편!!!

 

3.볶음 우동 좋아해서 밀키트 사두긴 하는데, 어떻게 밀키트에서 이런 맛이 날까요..?

집에 있던 가지, 양파, 김가루, 상추, 마늘 후레이크, 통깨 및 기타 양념류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남 사장님께서 영업비밀이라며 재료 공개를 거부하셨습니다.

감칠맛+고소함이 나는데...우리집에 땅콩가루가 있는게 아닌데 어떻게 이런 농도 짙은 고소함이...?

남편표 볶음 우동

 

이거먹고 힘내서 우댜댜댜댜 업무를 했습니다. !!!!!

 

 

4. 저녁에 빵 먹고 싶다고 했는데 밀가루에 밀가루를 안된다며 주섬주섬 환복하시는 남편

어디 가는줄도 모르고 걍 같이 따라나섰다가 이마트로 산책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없는게 없는 이마트 덕에 순대 득! 깻잎 득! 숙주 득! 순대볶음 잘 뿌셨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순대에 양파, 고추, 가지, 버섯, 숙주왕창, 깻잎, 상추 등등입니다~

양념이 미쳐버린 핵맛이었는데 먹느라 뭐 들어갔는지 묻지도 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식하지 말자고 금요일에 다짐했는데 또 실패...너무 맛있어서 와장창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남편표 순대볶음

 

 

5. 요리왕 남편!!!! 킹왕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