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410불 입금!! 단타 한진칼, stx, 다날,

by 램어 2022. 3. 22.
반응형

1. 퇴근길 $410 입금 카톡이 옵니다!!!

싱글벙글!!!!!!

애드센스 수익

 

 

 

 

 

 

2. 지난 번 티스토리의 애드핏에서 5만 6천원 입금을 시작으로

오늘은 티스토리의 애드센스가 $410불을 입금해주었습니댜

야호야호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2022.03.21 - [소풋소풋/부수입삼천만땡겨죠] - 드디어 애드핏 수익 익금!

 

드디어 애드핏 수익 익금!

야호야호! 아기다리 고기다리 하던 애드핏 수익! 일하는데 갑자기 카카오에서 돈을 줘서 깜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 카카오 배당도 아닌뎅 ?! 그래서 은행에 전화해 봐야지! 왜 돈이

kygi17.tistory.com

[익절하고 싶어서, 입금 아니고 익금!]

 

 

 

 

3. 월급날 다가오는데, 텅비어 버린 텅장을 채워주는 

카카오의 애드픽과 구글의 애드센스 모두 큰 절 올려드립니다 ㅠㅠㅠㅠ

-한달 수익 아닙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처음으로 수익 정산한 것입니다!

물론 제 목표는 한달에 애드픽 5만원, 애드센스 400불이 통장으로 오는 것은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제 블로그가 아직 성장 ing입니다 ㅎㅎㅎㅎ

 

 

 

 

4. 오늘 단타 수익입니다

한진칼, 다날, stx, 우리금융지주 입니다. 조금이지만 매일매일 익절합니다.

가급적 7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린 경우에만 업로드 하려하는데, 오늘은 수익률이 뿌듯해서 ㅎㅎㅎㅎㅎ

다날, 한진칼, stx, 우리금융지주

현재 물린 종목들을 얼른 청산하고 싶어서 드릉드릉 하는데 주가가 쉬이 올라와주지 않네요

 

 

 

 

 

5. 어제부터 시작한 '대한민국 파이어족 시나리오'를 읽었는데 ㅠㅠ 너무 좋아요

부의 설계를 읽으며 나의 재테크를 기본부터 정리했다면,

대한민국 파이어족 시나리오를 읽으며 파이어족이 되기 위한 경제규모를 재편성 하고자 합니다.

너무 재밌고, 너무 희망회로를 돌리기에 적절해서 꼭 리뷰하려고 합니다.

조만간 6년-9년 정도로 보고있는 파이어족 대비 일정표도 업로드하여

나중에 이 글을 읽으며 웃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내일도 좀 더 고생하며 희망찬 파이어족의 길로 걸어보아요!

 

파이어족 가즈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