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미국 이말올 시전 했었거든요, 근데 바이든 푸틴 진짜 부들부들+콩알익절

by 램어 2022. 2. 23.
반응형

1. 자기 전까지 분명 장이 괜찮았습니다.

qyld를 모으고 있는데, 아 오늘 기회 다 끝났구나 흑흑 하면서 침대에 누웠어요.

아침에 보니, 장이 다시 흘러내렸네요?

진짜 왜때문에 이럴까요....?

우리 국장 살려죠라 ㅠㅠ 나스닥 좀 다시 올려쥬라 ㅠㅠㅠ

이말올 시전하는 나스닥이를 보고 잠들었는데 아침에 다시 흘렀더군요 ㅠㅠㅠ

 

2. 러시아와 미국 간의 힘겨루기는 아직도 해결될 기미가 없습니다.

바이든이랑 푸틴이랑 화해 하면 좋겠다...오은영 박사님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우크라이나 어서 내전 해결하고 ㅠㅠ 러시아랑 미국도 멈춰...

[속보]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바이든, 대러시아 첫 제재 조처 (naver.com)

 

[속보]바이든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시작됐다"…대러시아 첫 제재 조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2일 오후(현지시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됐다고 규정하고 러시아를 향한 첫 제재 조처를 단행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한 연설에서 "러시

n.news.naver.com

[종합1보] 바이든 "러시아 금융기관, 국채, 개인들 제재"...유럽지역 미 군.장비 보강 승인 : 네이버 뉴스 (naver.com)

 

[종합1보] 바이든 "러시아 금융기관, 국채, 개인들 제재"...유럽지역 미 군.장비 보강 승인

[파이낸셜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2일(이하 현지시간)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결정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다고 결론냈다. CNN,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이

news.naver.com

 

3. 아침에 상승으로 출발했던 코스피와 코스닥은 조금 올라주는 듯 해서 아침에 조금 익절했는데

(하 차트 못보니까 1100원 이상 올랐는데, 200원 오른 가격에 팔아버립니다. 나 바보 나 바보)

2.23 콩알익절

녹십자엠에스 오늘 10150원 넘었는데 9349에 판거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오늘이 끝나지 않았으니, 더 많은 종목들이 휙휙 상한가 가고, 올라주기를 기원해 봅니다.

푸틴과 바이든의 화해 기원

4. 글 쓰고 있는 와중에 백악관 또 입장 내네요.

기사 뜰 때마다 푸틴이나 바이든이나 강경한 입장 낼까봐 무섭습니다 ㅠㅠ뒤가 없으셔 덜덜

 

백악관, "러, 침공 서막 열었다"...미-러 정상회담 계획 없어 (naver.com)

 

백악관, "러, 침공 서막 열었다"...미-러 정상회담 계획 없어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정상회담 계획이 당분간 논의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 의회전문매체 더힐(The Hill)에 따르면 사키 대

n.news.naver.com

 

쫌! 그만 해 ㅠㅠㅠ

나스닥이랑 러시아랑 코스피만 박살중이라고 쫌 ㅠㅠ 매집 그만 해 ㅠㅠㅠㅠㅠ

푸틴, 바이든, 이제 그만 주린이 살려죠 ㅠㅠㅠ

5. 같이 공부하시는 단톡방 고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이정도 내리고, 이정도 매집 했으면 곧 올릴것이다.

주가를 올리고, 내리고는 제 몫이 아니지만 멘탈 관리는 제 몫이니까

언젠가 오르리라, 의 마음으로 다시금 공부를 지속해봅니다.

오늘 장 마감하고 시외까지 해서 오늘 10만원 벌면 좋겠습니다! 

매일 10만원씩 벌고싶어요!!!!!!

달달한 익절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