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푸틴, 러시아군에 우크라 돈바스 진입 명령, 왜때문에 계속 해 ㅠㅠ

by 램어 2022. 2. 22.
반응형

1. 어젯밤, 푸틴이 결국 진입을 명령했습니다.

아침에 단톡방에 올라온 기사들을 보며, 아 오늘도 국장은 나락이구나, 하는 심정과 함께

세계 증시 다 괜찮은데 모든 악재는 다 흡수하는 국장, 진짜 계속 하다가 보살되겠다 싶기도 합니다.

화내면 에너지 아까우니까 참기는 하는데, 너무 속땽합니다 ㅠㅠ

코스피 코스닥 정신차료 ㅠㅠ

2. 푸틴의 우크라 돈바스 진입 명령 관련 기사의 일부 내용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 있는 두 개의 친러 분리주의 공화국인 자칭 도네츠크·루간스크인민공화국(DPR·LPR)의 독립을 승인하고, 이 지역에 ‘평화유지군’ 명목으로 러시아군 진입을 지시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전면전이 우려된다.

22일(현지시간) 타스·인테르팍스통신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DPR·LPR 독립 승인에 관한 대통령령에 서명했으며, 이어 러시아군이 DPR·LPR 영토에 들어가 평화 유지 기능을 수행하도록 국방부에 지시했다.

...

푸틴 대통령은 담화에서 “우크라이나 지도부는 돈바스 분쟁 해결을 위한 평화협정(민스크 협정)을 이행하지 않겠다고 하면서 사태의 평화적 하결에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우크라이나가 2014~2015년처럼 돈바스에서 또다시 전격적을 벌이려 시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는 꼭두각시 정권이 들어선 미국의 식민지”라고 비난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뉴스를 참고해주세요]

푸틴, 러시아군에 우크라 돈바스 진입 명령… 친러 공화국 독립 승인 (msn.com)

 

푸틴, 러시아군에 우크라 돈바스 진입 명령… 친러 공화국 독립 승인

© 제공: 서울신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모스크바 크렘린에서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의 친러 분리주의 공화국인 도네츠크인민공화국(DPR)과 루간스크인민공화

www.msn.com

 

3. 현재 러시아, 미국, 한국을 제외한 대다수의 나라에서는 증시가 큰 영향을 받지 않고

코로나 이전 주가를 회복, 혹은 상회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미국은 아주 뭐 직격탄을 맞아가지고 폭폭폭락 중이죠. 

나스닥, 코스피

얼른 이 불안정이 해소되어 우리 코스피도 3000뚫고, 4000뚫고 해주면 좋겠는데 ㅠㅠ

아니 3000만이라도 회복하자 내 물린 돈 탈출 시켜쥬라 ㅠㅠㅠㅠ

러시아, 우크라이나 진입, 주린이 죽겄다

4. 우리가 국내 증시를 올릴 수도 없고, 푸틴과 바이든에게 멈춰!를 시전할 수 없으니

예수금 소듕히 잘 갖고 있다가, 떨어질 때마다 춥춥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 밤 저도 원하는 종목을 맘껏 사놓을 예정입니다.

미국 주식의 우상향을 믿으며, 나스닥 파워에 몸을 싣을 예정입니다.

제가 제 연봉을 올리는 것보다, 훌륭한 기업에 제 돈을 묻어두는 것이 훠얼씬 효과적일 것이란 확신이 있습니다.

푸틴, 우크라이나, 바이든, 나스닥

5. 이러나 저러나 저는 국내 주식을 떠날 생각은 없습니다.

노후를 위해서 국내의 훌륭한 장에 계속 투자다~ 생각하며 적립식으로 매수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와 더불어 미장에 넣는 비중도 늘리고 있습니다.

위기 때마다 달러가 힘을 발휘하고 있으므로, 내 자산을 지키기 위해서 입니다.

2022년 목표인 월100만원 자동수입을 성공하고 나면 부동산으로 눈을 돌릴터인데

더 많은 시간이 지나 내공도 키우고 자본도 키우면 뉴욕에 월세주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배당도, 월세도 달러로 확보해두어 위기 상황을 헷지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러시아 우크라이나 내전 참전인가 참견인가;

6. 아침에 놀라서 헐레벌떡 글 쓰고 있는데, 

대한 민국 코스피 다시 일어나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밑에서 줍줍 쪼금밖에 못함 ㅠㅠㅋㅋㅋㅋㅋ

괜찮아, 안 줍줍해도 되니까 상방가자고, vi 때려보자고, 따상 가보자고!

코스피! 코스닥 파팅! 러시아 푸틴과 바이든 얼른 화해하고 코스피 제자리에 돌려놔주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