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스타벅스, 배당주는 아니어도 매수 킵고잉 합니다.

by 램어 2022. 2. 13.
반응형

1. 스타벅스 주가가 여전히 96불에 머물고 있습니다. 

제 포트에서 마이너스 포지션을 꽤 길게 유지중입니다 ㅋㅋㅋㅋ

원두가격 인상, 인건비 상승, 스타벅스 종업원의 노조 결성 등의

예상된 악재들이 스타벅스를 괴롭힐지라도 ㅋㅋㅋㅋㅋㅋ

저에겐 여전히 매력인 스타벅스이며, 배당금으로 매달 스페셜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수준에 이르도록!

현재 가격으로 매수를 더 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 커피 좋아해요

2. 스타벅스 배당 내역입니다.

22. 2월 기준으로 시가 배당률은 2%대 입니다.

스타벅스 1주당 배당금은 1.96불 이며 분기 배당(2월, 5월, 8월, 11월)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배당 내역, 더 리치 앱
스타벅스 배당 내역, 더 리치 앱
스타벅스 배당 내역, 더 리치 앱

배당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꾸준하게 배당을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주가 역시 꾸준하게 향상되고 있기 때문에 단기적인 악재는 곧 해결할 수 있으리라 (희망)봅니다.

스타벅스 1000주 모으자

3. 제가 스타벅스가 가격 하락을 극복하지 못함에도 꾸준하게 매수하려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스타벅스의 변화 적응성과 단단한 충성고객층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카페 실내 이용이 어려워지자  바로 배달이 가능하도록 빠르게 전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게다가 시즌별로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고, 별 적립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주는면도 인상적입니다.

 

현재 국내의 대다수의 카드 개설, 계좌 개설 이벤트에도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업들도 애정하는 스타벅스, 쉬이 질 수 없는 별입니다.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 랄까요 ㅋㅋㅋㅋ

(이와 관련하여서는 아래의 책들을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킹왕짱)

스타벅스의 매력이 담긴 책 입니다. 곧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인베스팅 닷컴에서 전문가들이 예상하는 주가는 122.84 달러 입니다.

현재의 가격이 참으로 매력적이며 상승 여력이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차트는 볼 줄 모르지만 전문가들의 예상을 믿습니다 ㅋㅋㅋㅋ

스타벅스를 입점한 내 건물을 갖고 싶음

4.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변화를 꾀하며 주가가 상승하고,

배당금도 상향할 것입니다.

예상된 악재되는 호재가 될 수 있습니다.

원두 가격이 인상되어 스타벅스는 메뉴 가격을 다 인상했습니다.

+하지만 원두 가격이 안정된다고 한 번 올린 가격을 다시 내리진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는 다 기프트콘으로 해결하는 저 역시 열심히 별을 모으고,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굿즈들은 높은 가격에 되팔리고 있으며 시즌별로 다양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투썸에 비해 맛이 좀 뒤쳐지던 ㅠㅠ 디저트들도 요즘은 겁나 맛나졌더라구요 ㅋㅋㅋㅋ

여러 모로 확장성이 크나큰 스타벅스 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쭉 스타벅스를 모을 예정이며 지금 이 기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이 가격 조금만 더 유지해주라....!

100주, 1000주 가즈아!!!

 

[모든 투자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이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