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lg에너지 솔루션1주+노잼에 유잼 뿌리기

by 램어 2022. 1. 21.
반응형

1. 2022년 처음으로 도전한 공모주, lg에너지 솔루션 입니다.

2022년에는 부지런히 공모주에 도전해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수익을 누리려 했는데

으아니, 왜 신영증권 계좌만들 때 오류나고, 그 즈음에서는 도저히 금융앱을 열 수 없을 정도로 바쁜지 ㅠㅠ

현업이 투자를 막아서 겨우 lg에너지 솔루션 청약에만 도전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부부는 300만원의 예수금을 모아모아 넣고,

남편 1개, 저 1개 하여 총2개의 lg에너지 솔류션을 배정받았습니다.

소문으로는 상이나, 따상을 기원하는 듯 한데

과연 소문 가득한 곳에 먹을 것도 많은지 지켜보겠습니다 ㅋㅋㅋㅋ

배정 2개 못받아서 서운한거 아님(ㅠㅠ신한 금융투자 고맙습니다....)

2. 회사가 정-말 바쁜 시기를 한 텀 끝내고 나니

야근도 끝나고 회사에서 탈탈 털리는 기분도 덜하네요.

그런데, 습관이 무서운게 이 긴장 역치가 채워지지 않으니까 또 불안해요

그 동안은 회사에서 에너지 쑥 다 빼고 와서 집에서는 밥먹고 웹툰 보다 잤는데

이제 정시 퇴근하니 퇴근 후에도 시간이 남고, 낮에도 긴장도가 덜해서 그런가

또 불안하고, 시간이 남으니 이상하고 그런데 공부를 하기는 싫고;

삶의 리듬이 바사삭 부서져버린 기분입니다.

제가 이른 기분을 말하니 친구들이 돈을 쓰라고, 돈쓰면 인생 유잼이라 그러네요 ㅋㅋㅋㅋ

노잼일때마다 돈쓰면 잔고 0 될까봐 ㅠㅠ

3. 코로나로 해외여행 길이 막히자 휴가 기간이 좀 심심합니다.

해외 여행때처럼 한국에서도 돈을 펑펑 쓰면 좀 유잼이려나 ㅋㅋㅋㅋㅋ

주말에도 프로젝트 하고, 공부하던 시기를 지나고 나니 주말도 넘 길어요

다들 데이트는 어떻게 하시나요?

놀 줄 모르는 두 사람이 모여 부부가 되니 그저 밍기적 거리며 집을 배회할 뿐입니다

집이 제일 유잼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색다른걸 해보고 싶어요 ㅋㅋㅋㅋ

이번 휴가 때는 제주도를 가보려 하는데 일정 짜는게 이렇게 힘든 일이었나;?

너무 오랜만에 여행 준비를 해서 그런가 디게 막막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가고 싶은데 또 귀챠나...

4. 인생을 좀 유잼으로 살아보려 하는데 제 흙토3개 사주가 방해를 하는지

천성이 게으른 건지 그냥 눕눕만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장이 좀 살아나고, 제 주식도 좀 살아나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 나스닥도 코스피와 코스닥도 모두 정신 차리쟈 ^^;

불장 기대합니다!!!!!

불장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