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CJ 월컴 기프트로 100원에 키친아트와플 메이커 들여가세요!(cj 포인트 전환보다 cj 포인트 사용)

by 램어 2022. 1. 10.
반응형
1. CJ ONE 웰컴 기프트 대박입니다! cj포인트가 소멸예정이시라구요? 여기서 cj포인트 사용해주세요

CJ 포인트 모으시는데+CJ onestyle 안쓰시는 분 모두모두 이 글 봐주세요!

그동안 모아둔, 소멸 예정인 cj포인트 cj온스타일에서 팡팡 사용해주세요

 

2. 저는 자동걷기기계로 만보기로 포인트를 모으면서 CJ 포인트도 함께 모으고 있습니다.

매일 약 150원 정도? 모으고 있는데 요게 CJ더마켓을 하게 되니까 식재료 구매시 쏠쏠하겠더라구요

이번 달 소멸 예정인 포인트가 150p에다가 cj쇼핑몰은 물품도 별로 없고 가격이 넘 비싸서 ㅠㅠ150원 쓰려고 물건 사려니 넘 아깝더라구요 ㅠㅠ

그러다가 어떻게 하면 포인트를 더 모으지 하면서 스크롤을 내리다 보니 CJ온에서 웰컴기프트로 100원딜이 있는거에요

다른 식용류, 화장지, 프라이펜 이런거는 안땡기는데

몇달전부터 당근에서 노리고 있던 와플 메이커가 100원! 

어머어머 하면서 CJ온스타일에 오랜만에 로그인하니, 이미 가입도 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냉동 만두 구비해둔게 똑 떨어져서 만두 2만원 어치 사고, 100원에 와플 메이커 들여와야지 했습니다

그러다 쿠폰 생각이 나서 3만원 초과하게 만두 구매+5000원 할인권+CJ 포인트 탈탈 털어서 구매합니다.

요래 할인 받을 때 꼭!!!!!!! 기억해야 할 사항이 있어 요래 블로그를 씁니다

 

3. CJ 포인트 활용해서 CJ온스타일에서 5000원 할인받고, 100원에 와플 메이커 들이기

-CJ ONE 앱에 로그인 해주세요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스크롤을 내려서 '절대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웰컴 기프트 클릭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cjone과 cjonestyle이 함께 하는 이벤트, 웰컴 기프트가 있습니다.

cj one의 쇼핑몰은 쇼핑할게 많이 없 읍읍읍

cj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cjonestyle을 이용하셔요!

웰컴 기프트 보자보자~

미쳐따리 키친아트의 와플 메이커 입니다!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웰컴 기프트+무료배송 이벤트 입니다. 무엇이 있느냐 보시옵소서~

전 딴건 다 안보이고 와플 메이커만 보여요 ㅋㅋㅋㅋㅋㅋ먹잘알로 거듭나겠습니다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웰컴기프트 득템하러 가기를 누르셔요!

저는 뭐 cj onestyle이 이미 다운로드 되어있더라구요 왠만한 쇼핑몰 다 있음 ㅋㅋㅋㅋㅋ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요 어플입니다.

-웰컴 기프트만 있느냐, 아니에요. cj 온스타일에는 웰컴 혜택도 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모든 쿠폰을 우선 다운로드 받아 봅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웰컴 기프트 혜택 적용 됨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쿠폰 적용기 가넝!

*3만원 정도의 생필품 구매+5천원 할인 적용+웰컴 기프트 득템으로 효과보세요!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3만원 이상 구매시 주의해야 할 점입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자동 쿠폰 적용이 아닙니다!!!!!!

반드시 추가 할인 쿠폰 확인하기를 누르셔서 -5000원 쿠폰을 적용해주셔야 해요!!!!!!!

저는 해당 상품이 쿠폰 적용이 안되는 줄 알았는데, 뭔가 센스있는 설계가 아니라 앱 이용자가 수동으로 설정해줘야 합니다

cj더마켓보다 돈을 덜 들였나봐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는 최대할인혜택 쿠폰 알아서 적용해주던데

같은 cj 쇼핑몰에도 차이가 있네용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저는 지금 3025원의 cj 포인트가 있습니다만, 다다음주가 되면 4000원을 초과해서 적립될 예정이라

4000원을 채운 후에, 이 모든 과정을 다시 해보려 합니다.

 

만보기 어플로 포인트 모으시는 분덜 cj one도 리스트에 넣어서 매일 150원씩 추가 적립하셔요

짠테크]만보기 어플, 실 수익 공개합니다.(자동걷기 기계 열일합니다) (tistory.com)

 

짠테크]만보기 어플, 실 수익 공개합니다.(자동걷기 기계 열일합니다)

1. 11월달쯤, 자동걷기 기계를 구입하여 매일 만보기 어플로 짠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오래걸리는 어플들은 시작도 안했고 ㅋㅋㅋㅋ퀴즈 빼면 다 출첵하는데 5분 내외입니다. 하루 5분 투자로 소

kygi17.tistory.com

저는 요래 다다음주까지 cj포인트를 4000원까지 채운다음에

1) 14,900원짜리 키친아트 와플 메이커를 100원에 구매

2) 34,000원의 만두를 50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3) 그동안 모은 cj 포인트로 추가 약 4000원 할인

4) 여기에 카드 청구할인 적용한 뒤

5) 다시 10% 적립을 받으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야 할게 없다면 굳이 2만원 추가 구매는 비효율적이지만, 생필품 미리 쟁여두시는 것을 추천해요~

이왕이면 1만원 더 사셔서 5000원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시고+웰컴 기프트까지 득하시면 좋겠습니다.

남편도 웰컴 기프트 받으려고 ㅋㅋㅋㅋㅋㅋ이 과정을 이미 거쳤습니다.

저는 cj 포인트 좀 더 모으려고 2주 뒤로 미뤘지만, 필요한 물건이 있으신 분들은 적시에 구매하셔요 ^^

 

CJ 이벤트 쇼핑 이벤트 cj포인트 쓰기

반응형

댓글